실시간 뉴스
  • 신한금융투자, LTE 런던투어 이벤트 실시
[헤럴드경제=신수정 기자] 신한금융투자(www.shinhaninvest.com, 대표 강대석)는 런던 올림픽 시즌을 맞아 6월 29일까지 약 8주간 ‘LTE 런던 투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LTE 런던투어 이벤트’는 이동통신 기술의 LTE에 런던투어 이벤트(London Tour Event)의 이니셜을 결합했다. 온라인 주식매매 500만원마다 추첨권 1매가 주어지며, 런던왕복항공권, 3D TV, BMW mini 자전거, 최신 LTE폰 지원, 여행용 캐리어,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고객은 별도 신청이 없더라도 주식매매 시 자동 추첨권이 제공된다.

이밖에도 5월과 6월에 신한금융투자에서 거래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규고객에게 3개월 무료수수료를 제공하는 ‘신규고객 무료 수수료 이벤트’, 친구와 함께 신규계좌 개설 시 무료수수료 기간 두배 연장 또는 스타벅스 커피를 제공하는 ‘친구와 함께 더블 이벤트’, 아이패드3 및 최신 LTE폰 할부금 또는 주식매매 수수료 1년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패드3 이벤트’, 1000만원이상 타사주식대체 입고 시 백화점상품권(5만원 상당)을 지급하는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주연 신한금융투자 멀티채널부 팀장은 “기존ㆍ신규 고객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LTE 런던투어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세계인의 축제인 올림픽을 고객들과 함께 응원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1588-0365)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shinhanblo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sj@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