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미약품 부모ㆍ자녀용 ‘4총사 선물’ 눈길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가정의달을 맞아 부모와 자녀용 선물을 한꺼번에 해결해주는 건강선물 세트가 나와 눈길을 끈다.

한미약품은 최근 어린이영양제 ‘텐텐’ 시리즈를 비롯해 종합비타민 ‘쎄쎄1000’, 갱년기 여성 건강을 위한 ‘제니스’와 ‘로가큐텐’ 4종을 한데 선보였다.

‘텐텐’은 어린이 성장에 필수적인 비타민과 칼슘, 마그네슘이 이상적으로 함유돼 뼈와 치아 발육에 도움을 주는 일반의약품이다. 특히 한미약품은 텐텐에 홍삼 성분을 강화한 ‘텐텐G츄정’을 신규 발매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고 설명했다.

‘쎄쎄1000’은 비타민C 1000mg과 비타민BㆍE군이 동시에 함유된 일반의약품으로 피로회복과 노화방지, 피부개선에 효과가 뛰어나 수험생 또는 결혼을 앞둔 여성들에게 특히 효과적이다. 비타민C 함유량에 따라 쎄쎄250츄정, 쎄쎄500산으로 제형이 다양해 연령별 맞춤 복용이 가능하다. 


‘제니스’는 천연 식물성 소재인 백수오 등 복합 추출물과 감마리놀렌산을 함유한 복합 건강기능식품으로, 호르몬 감소로 인해 발생하는 여성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준다. 식품의약품안전청(KFDA)으로부터 갱년기 증상 개선에 대한 기능성을 승인(개별인정형 제2010-20호) 받았으며,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건강기능신소재(NDI) 승인을 획득해 제품의 신뢰성을 더했다.

‘로가큐텐’은 강력한 항산화작용을 하는 코엔자임Q10과 천연 항산화제인 마늘엑스, 인삼엑스가 복합 함유돼 노화를 방지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가정의달은 가족 건강과 화목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기회”라며 “건강선물 4총사로 가족애가 더욱 두터워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