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급락장 불구, 하루 200만원 수익 내는 비법 대공개!

개인들이 울부짖고 있다.


전일 코스피가 2,000선을 내주었고 코스닥 또한 500포인트를 회복한지 하루만에 다시 486,6포인트로 마감했다.


이 같은 시장하락기에도 불구하고 ‘김양균 대표’ 전문가의 회원들은 웃음꽃이 활짝 폈다.


1월 초 원금회복을 목표로 ‘김양균 대표’를 찾은 강남에 사는 55세 아줌마는 3달만에 5천만원의 수익을 거둬 화제가 되기도 했다. 


주식한지 2년 된 주미옥씨는 혼자 매매를 하다 3천만원을 잃었는데 최근 안 좋은 장에도 불구하고 큰 수익을 본 것으로 나타났다.


헤럴드원(http://live.herald.com) 방송을 통하여 ‘김양균 대표’ 전문가 추천주를 매매했을 뿐인데 큰 수익이 났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김양균 대표’ 전문가는 중기주 승률 90%이상, 단기주 승률 70% 이상을 보이는 최강의 전문가다. 오늘 헤럴드원(http://live.herald.com)에서 김양균 대표 공개방송이 진행되고 있어 수천명의 투자자들이 한꺼번에 몰리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급등주 메이커 ‘김양균 대표’ 공개 방송 바로가기
일시 : 4월 10일(화) 장중 08:30~15시
참가방법 : 헤럴드원
http://live.heraldm.com
홈페이지 접속 후 간단한 회원가입 후 방송 참여


‘김양균 대표’ 전문가는 꾸준한 수익으로 수많은 투자자들에게 큰 수익을 안겨준 것으로 나타났다.
 

“혼자 매매하다 3개월 만에 반토막이 됐는데, 이제 거의 다 회복했다. 너무 감사하다.”


3년 이상 김양균 대표 방송을 봐왔다는 회원들은 연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양균 대표’ 전문가는 하락기에도 놀라운 수익률로 수많은 투자자들을 경악 시켰다.


하지만 개인투자자들은 잘못된 매매방식으로 인해 시장 하락기에는 특히 더 큰 손실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올바른 매매 습관을 익혀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양균 대표는 개인들의 잘못된 매매방법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 내가 산 가격보다 떨어지면 절대 팔지 못한다. 몇 개월이고 몇 년이고 본전이 올 때까지 아까워서 못 판다.


- 미수와 몰빵을 밥 먹듯이 한다. 항상 자신이 산 종목은 금방이라도 급등할 것 같은 환상에 사로 잡혀 있다.


- 2천원 미만 주식을 몇 천주씩 사면서 그것이 금방 1만원 되고, 5만원 되는 기대에 부푼다. 10만원 이상 하는 주식은 수익이 나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만약 위와 같이 매매를 하고 있다면 반드시 이번 김양균 대표 공개방송에 참여해서 올바른 매매 습관을 익혀야 한다고 강조했다.


2012년 4월 큰 수익을 꿈꾸는 투자자라면 이번 김양균 대표 방송에 꼭 참석해 보길 바란다.


급등주 메이커 ‘김양균 대표’ 공개 방송 바로가기
일시 : 4월 10일(화) 장중 08:30~15시
참가방법 : 헤럴드원
http://live.heraldm.com
홈페이지 접속 후 간단한 회원가입 후 방송 참여


▷ 헤럴드원 관심종목
성융광전투자, 쏠리테크, 인피니트헬스케어, 이루온, 안철수연구소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