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LH, 연중 ‘친절 POWER 캠페인’ 전개
LH(한국토지주택공사)가 전 직원의 친절마인드 및 고객응대역량 강화를 위해 친절 파워(Power) 캠페인 등 전사적 고객응대 향상방안을 마련ㆍ시행한다. 

LH는 전 임직원이 설계에서부터 판매와 사후관리까지 각 사업단계별로 국민과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실천하는 ”국민중심” 경영방침을 현장 곳곳까지 전파하고 몸소 실천한 결과, 통합 출범 후 3년 연속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러한 성과 달성에 만족하지 않고 올해 초 이지송 사장은 ‘12년 경영화두로 ‘일이관지(一以貫之)’을 제시하며 “어떠한 환경변화와 어려움 속에서도 항상 국민의 편에 서서 생각하고 행동한다는 국민중심 경영철학”을 대내외적으로 천명하고, 조직개편 및 인사이동으로 인한 고객 응대에 있어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대 고객 친절마인드 강화에 나섰다.

LH는 친절경영을 실행하기 위해 연중 지속적으로 친철 Power 캠페인을 실시하기로 하고, 첫 번째 활동으로 4월 월례조회 시 외부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전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또한 매주 수요일을 친절파워데이(Power Day)로 지정하여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경영․고객감동’ 사내 방송을 진행하고, 아파트 단지 입주민에 대한 하자보수처리 담당직원에 대한 친절교육도 상반기에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지역본부 등 고객현장부서에서 제공하는 고객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고객과 만나는 최일선 직원들의 고객응대 경험 및 우수사례를 집약한 고객응대 우수사례집을 제작‧배포하고, 현장 고객응대 모니터링 확대실시를 통해 고객응대 수준 점검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지송<사진> LH 사장은 “친절 Power 캠페인 활동을 통해 금년에 예정된 대규모 입주단지 고객에게 한 차원 높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더욱 혁신적인 고객만족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더욱 신뢰받는 국민기업으로 도약하는 기틀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강주남 기자 @nk3507> namk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