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천연과즙 함유 어린이 음료 ‘이롬 앵그리버드’

건강 전문 기업 ‘이롬’ 5무첨가 천연 과즙음료 출시


어린이들의 식습관에 빨간 불이 켜졌다. 식품의약품안전청의 조사 결과 과일 섭취는 1일 권장량에 크게 못 미치는 반면, 패스트푸드나 탄산음료 섭취 비율은 69.2%로 높게 나타난 것.


식품관련 전문가는 “매일 한 번 이상 과일을 섭취하는 어린이는 10명 중 4명에 불과했다”며 “식습관 개선이 시급한 상황이다”고 전했다.


이 가운데 어린이 전용 천연 과즙음료가 탄생해 눈길을 끈다. 건강 전문 기업 ㈜이롬(대표 황성주, www.erom.co.kr)에서 출시한 ‘이롬 앵그리버드’가 그 주인공. 


‘이롬 앵그리버드’는 딸기, 사과, 파인애플의 천연과즙으로 만들었으며 △합성착향료 △합성보존료 △인공색소 △탄산 △유화제를 첨가하지 않은 ‘5무(無)첨가 음료’다. 대신 건강에 좋은 비타민, 자일리톨 등을 함유하여 믿고 마실 수 있다.

 


특히 ‘이롬 앵그리버드’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인 ㈜로비오 엔터테인먼트의 게임 ‘앵그리버드(Angry Birds)’의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우고 있다. 앵그리버드 캐릭터를 사용함으로써 아이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서겠다는 전략이다.


㈜이롬 시판사업본부의 송은주 본부장은 “이롬 앵그리버드는 내 아이가 마신다는 마음으로 성분과 제조 공정 모두 꼼꼼하게 설계하여 만든 제품이다”며 “성장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합성착향료, 인공색소 등을 첨가하지 않고 과일 과즙으로 만들어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마실 수 있도록 제조하였다”고 설명했다.


‘이롬 앵그리버드’는 전국 대형할인마트와 농협, 슈퍼마켓 등에서 구입 가능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