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비핸즈 등 혼수업체 4곳 공동프로모션 진행
혼수 브랜드 4곳의 전문가들이 공동 프로모션 ‘마이 스윗 웨딩(My Sweet Wedding)’을 기획했다.

청첩장, 카드 전문기업 비핸즈는 신혼가구 브랜드 까사미아, 결혼 예물 브랜드 골든듀, 신혼여행 브랜드 클럽메드와 함께 경품, 할인쿠폰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총 38명에게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는 경품 이벤트는 비핸즈에서 청첩장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비핸즈 청첩장 상품권과 비핸즈 쇼핑몰 ‘웨딩 앤 라이프’ 상품권, 까사미아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골든듀 ‘아르노’ 커플링, 몰디브ㆍ발리ㆍ푸켓ㆍ말레이시아 리조트 중 1군데를 선택할 수 있는 클럽메드의 스위트룸 숙박권 등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4월10일이며 비핸즈카드(www.bhandscard.com), 프리미어비핸즈(www.pbhands.com)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또는 당첨자 확인이 가능하다.

비핸즈가 출시한 신상품 BH2021. 청첩장 뿐만 아니라 액자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자료제공=비핸즈]

각 사의 할인 혜택도 이어진다. 비핸즈카드는 10%할인을 준비했고 까사미아는 리빙소품 10% 할인과 라까사 호텔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골든듀는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고급 주얼 박스를, 300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14K 진주펜던트를 사은품으로 주며 클럽메드는 다음달 1일 부터 6월30일까지 몰디브 카니와 아시아 리조트로 허니문을 떠나는 고객에게 전화 예약시 20만원, 온라인 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비핸즈는 흑룡의 해를 맞아 청첩장 60여종을 출시, 청첩장 뿐만이 아닌 액자로도 활용 가능한 제품을 선보이기도 했다.

<문영규 기자 @morningfrost>
/ygmo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