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광고홍보대행사 뉴스캐스트 ‘온라인 통합홍보서비스’실시
뉴스캐스트, 언론홍보-SNS-바이럴마케팅 연계 홍보서비스 론칭

광고홍보대행사 뉴스캐스트(www.newscast.co.kr)가 언론홍보, SNS, 바이럴마케팅 등을 연계한‘온라인 통합홍보서비스’를  선보여 관련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벤처기업 오픈프레스의 메인 사업영역인 언론홍보 업계점유율 1위 뉴스캐스트가 선보이는 ‘온라인 통합홍보서비스’는  다양한 온라인 홍보서비스를 한 번에 구현할 수 있는 것으로 지난 16일부터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했다.


다각적인 방법으로 홍보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반영된 온라인 홍보서비스는 1차적으로 뉴스캐스트와 계약이 맺어져 있는 150여 개 언론사에 기사 배포가 가능하다. 이후 배포된 기사는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할 수 있다.


무엇보다 특색 있는 것은 ‘재배포’영역이다. 주요 포털사이트에 배포된 기사들은 파워블로거, 파워카페, 파워트위터 등을 통해 재배포 된다.



뉴스캐스트 관계자는 “파워트위터, 파워블로거, 파워카페 등으로 재배포되는 과정을 통해 업체들은 인지도를 높일 수 있으며 믿을만한 소셜네트워크에 배포됨으로써 신뢰성도 함께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캐스트는 현재 통합홍보서비스를 신청 고객에게 2월 한 달간 30%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출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오픈프레스는 뉴스캐스트와 함께 인터넷 언론매체 라이프투데이, 카피폴리스, 바이럴스타 등 4개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벤처기업이다. 5년 연속 벤처기업 인증, 기업부설연구소 인증 등을 받으며 우량기업으로 인정받았다.


현재 오픈프레스는 온라인 통합홍보서비스와 더불어 언론사와 상생할 수 있는 비즈니스 생산, 뉴스 플랫폼 사업에 매진하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