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현대엠엔소프트, 내비게이션 보상판매 실시
위치기반서비스 기업 현대엠엔소프트가 3주간 내비게이션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현대엠엔소프트는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맵피, 지니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신 내비게이션 보상판매 행사를 다음달 7일까지 3주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니, 맵피 사용자는 내비게이션 제품 기종에 상관없이 누구나 보상판매를 받을 수 있고 행사를 통해 에스오씨 내비게이션 S9과 S7, CNS링크의 CNS100T로 구매가 가능하다.

판매가격은 S9과 S7이 4GB메모리 기준으로 각각 16만9000원, 18만원이며 CNS100T는 4GB메모리 기준 19만9000원이다. 전 제품에는 현대엠엔소프트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지니2D가 탑재돼 있다.

기존 단말기의 작동여부와 상관없이 보상판매 신청이 가능하며 온라인 쇼핑몰(www.speedshop.co.kr)에 접속, 단말기 선택 후 보상판매 신청을 해 기존 단말기를 배송하면 확인 후 보상판매 모델을 받을 수 있다.

현대엠엔소프트가 보상판매를 실시하는 에스오씨 내비게이션 S9과 S7, CNS링크의CNS100T.                                                                             [자료제공=현대엠엔소프트]

하상태 현대엠엔소프트 솔루션사업팀 팀장은 “국내 내비게이션 SW 시장 점유율 1위인 맵피/지니 제품을 사용하는 550만명의 모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최신 내비게이션을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보상판매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고객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문영규 기자 @morningfrost>
/ygmo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