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이노센트가구 “봄 신제품은 자연주의, 모던 스타일이 주류”
이노센트가구(대표 이상욱)가 올 봄ㆍ여름 신제품으로 자연주의, 모던 스타일의 제품들을 대거 내놓는다.

이 회사는 2012년 영업전략 및 상반기 신제품 세미나<사진>를 열고, 이같이 결정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3일 인천 본사와 송도 쉐라톤호텔에서 열린 신제품 세미나에는 100여명의 이노센트 대리점주 및 협력업체가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도 기존의 제품 디자인에서 벗어난 모던 스타일과 이노센트만의 제품에 대한 요청이 주를 이뤘다.

이노센트는 이날 ‘Modern & Simple’을 인테리어 컨셉트로 메탈소재로 전시장을 꾸미고, 룸 세트별로 공간을 구분해 소비자에게 감성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을 마련했다. 변화된 안팎 인테리어만큼 기존의 제품 디자인과는 다른 변화를 예고했다. 



가장 두드러진 점은 소파 디자인을 모던 스타일로 대폭 바꿔 품질과 디자인을 동시에 개선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장롱, 식탁, 거실장의 경우 자연주의 경향으로 자연스러운 나무 무늿결 소재를 사용하고 무채색 컬러로 강조한 제품들을 대거 선보였다.

또한 매트리스 제품에 대한 품질 강화의 차원에서 ‘i-Noble’이라는 매트리스 브랜드를 출범시키고, 모델별로 다양한 특장점을 가진 매트리스 라인을 전시하기도.

이노센트 관계자는 “진정성이 담긴 제품을 개발하고 시장 및 소비자 분석을 지속적으로 실시, 경쟁력 있는 제품 라인업으로 시장을 선도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