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도도한 그녀도 꿈뻑 죽는 최고의 작업 멘트 1위
최고의 작업멘트 1위 "오늘따라 예뻐보인다"



남자가 마음에 드는 여자에게 건네는 최고의 멘트는 “오늘따라 예뻐 보인다”로 꾭혔다.

온라인리서치 전문회사 패널나우에 의하면 "뻔하지만 넘어갈 수밖에 없는 작업 멘트는 무엇입니까?’라는 설문조사 결과 26%(8015명)를 차지한 “오늘따라 예뻐 보인다”가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조사는 지난 1월 31일부터 2월 4일까지 패널나우의 회원 3만497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여성 네티즌들은 이같은 멘트에 대해 “알면서도 넘어갈 수밖에 없는 말” “거짓말이라도 듣기 좋다. 괜히 설레게 만든다” “예쁘다고 하는데 싫은 사람이 있을까. 믿을 수 밖에 없는 말이 아니라 믿고 싶은 말이다” “이런 뻔한 말에 넘어갈 사람이 있을까 싶지만, 이성 친구가 장난으로라도 이런 말을 하면 떨린다“ “아무에게 들어도 기분좋은 말” “여자한텐 당연히 ‘예뻐 보인다’죠” “등의 댓글을 달았다.

이어 2위를 기록한 멘트는 “아프지 마”(19%·5770명)였고, ‘넌 다른 여자와 달라’가 13%(4024명)로 3위를 차지했다.

이밖에 ‘이런 감정 처음이야’가 10%(3059명), ‘우리 어디서 만나지 않았어요?’가 9%(2632명), ‘오빠 믿지?’가 8%(2496명) 로 다음 순위를 차지했다.


최고의 작업멘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여자는 이쁘다는 소리가 최고” “자기를 특별하게 생각해주는 말들이 상위권인 듯” “‘오빠 믿지’는 진짜 별로다” “원래 여자는 외모 칭찬에 약한 법이지” “역시 여자들도 알면서 속아주는 거였어”등의 반응을 보였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사진=패널나우 홈페이지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