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특집> 일양약품 ‘코코몽 홍삼동이’ 어린이 전용 홍삼제품
일양약품은 홍삼 전문업체인 천지양과 공동으로 개발한 어린이 전용 홍삼제품 ‘코코몽 홍삼동이’를 설 선물로 추천했다. 코코몽 홍삼동이는 만3세~10세의 아이들을 위한 전용 홍삼제품이다. 유아에게 적당한 최소 적정량의 홍삼을 담았으며, 동시에 소화에 도움을 주는 한약재(백출, 복령)를 함께 첨가했다.

홍삼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진세노사이드’의 함량이다. 진세노사이드란 인삼에서만 나오는 사포닌을 지칭하는 것으로, 홍삼의 우수성 여부를 판단할 때 보통 이 성분의 검출량을 파악한다.

아이가 고용량의 진세노사이드를 섭취할 수 있도록 꼼꼼히 따져보고 구매해야 한다. ‘코코몽 홍삼동이’는 기존 홍삼 제품에 비해 진세노사이드의 함량이 7mg/g으로 3~4mg/g인 기존 제품보다 2배가량 많으면서도 가격은 저렴한 게 특징이다.

또한 여타의 어린이용 홍삼제품과는 달리 합성감미료나 혼합제제를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 많이 쓰는 결정과당 대신 프락토올리고당과 벌꿀로만 맛을 내 아이들의 입맛과 건강을 고려했다.

특히,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코코몽 캐릭터가 패키지로 디자인되돼 홍삼 섭취가 어려운 아이들이 친숙하게 접할 수 있게 했다. 일반적으로 홍삼제품은 고가일수록 제품의 기능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해 어린이 홍삼제품의 경우는 많은 부모님들이 비싼 제품을 선호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코코몽 홍삼동이’는 가격 대비 우수한 품질의 홍삼을 함유한 제품이다. 

면역력 증진과 성장, 발육 등 오직 아이의 건강만을 생각한 ‘코코몽 홍삼동이’는 가격과 품질, 맛과 디자인을 모두 충족시킨 제품이라고 일양약품 측은 설명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