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아모레퍼시픽그룹 임원인사…배동현 부사장 대표이사 겸직, 이윤 인사총무부문장 부사장 승진
12일 배동현 ㈜아모레퍼시픽그룹 기획재경부문 부사장이 대표이사를 겸직하고, 이윤 인사총무부문장이 부사장으로 승진하는 등의 내용의 ㈜아모레퍼시픽그룹 임원 인사가 발표됐다.

지주회사인 ㈜아모레퍼시픽그룹에서는 배동현 기획재경부문 부사장이 대표이사를 겸직하게 됐고, 김정호 그룹 법무담당이 상무로 승진했다.

지주회사의 큰 축을 담당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에서는 이윤 인사총무부문장이 부사장으로 승진했고, 서민철 ㈜아모레퍼시픽 시판부문장이 전무로 올라섰다. 강광희 ㈜아모레퍼시픽 기획재경부문 사옥건설담당 등 14명이 상무로 승진하기도 했다. 권영소 부사장은 마케팅 부문장으로 자리를 옮기는 등 임원 9명은 전보인사가 났다.

로드숍 화장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이니스프리에서는 안세홍 대표이사가 전무로, 권금주 마케팅본부장 등 2명이 상무로 승진했다. ㈜에뛰드에서도 호종환 영업본부장 등 2명의 상무 승진 소식이 이어졌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주회사인 ㈜아모레퍼시픽그룹과 사업회사인 ㈜아모레퍼시픽의 핵심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인사”라며 “앞으로 ‘글로벌 One AP 기업문화 조성’을 통해 지속가능제품을 확대하고, 신성장 동력을 발굴ㆍ육성하는 등 아시아 시장 성장 가속화 등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도현정 기자@boounglove>

kate01@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