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코원, 7인치 대화면 Super PMP ‘COWON R7’ 출시
코원시스템이 7인치 대화면을 탑재한 Super PMP ‘COWON R7’을 오는 7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COWON R7은 4인치대의 스마트폰은 물론 기존 5인치급 PMP를 훌쩍 넘어서는 크기로 제작됐다.

특히 강력한 동영상 재생 기능으로 기존 스마트 기기들과의 적극적인 차별화를 시도해 풀HD급 영상 등 현존하는 거의 모든 형태의 동영상 파일을 인코딩 없이 재생할 수 있다.

또 대부분의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이 불가능한 4GB 이상의 대용량 파일도 자유롭게 전송, 재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음악 65시간, 동영상 10시간, 대기 450시간의 재생 시간을 지원하고, 최대 64GB의 내장 메모리와 함께 마이크로SD 카드로 자유롭게 용량을 확장할 수 있다.

험생을 위한 학습 콘텐츠도 풍부하다. 메가스터디, 이투스, 비타에듀 등 유명 인터넷 강의 지원은 물론, 두산동아의 영한ㆍ한영 사전, 새국어사전을 기본 탑재했다.

영화를 보면서 자막을 터치하면 사전에 연결되어 의미를 보여주는 ‘AVDic’, 두산동아의 e러닝 문제집 ‘두테스터’, 단어학습 프로그램 ‘워드업’과 ‘메가15’,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알파브레인’ 등 다양한 학습 특화 기능을 제공한다.

그 밖에도 코원만의 독보적인 음장시스템인 ‘JetEffect 3.0’과 ‘BBE+’를 통한 음악 감상과 함께 디지털 액자 기능, HDMI 영상 출력, 음성 녹음, 문서 리더 등의 부가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


코원 박남규 사장은 “COWON R7은 보다 큰 화면을 통한 강력한 멀티미디어 성능과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라며, “스마트 기기와는 차별되는 PMP 고유의 가치를 극대화해 지속적으로 시장을 이끌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태일 기자/killpa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