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민관협력 인적자원개발 교류협력 논의돼
한국생산성본부가 중앙공무원교육원과 함께 오는 29일 경기도 과천 중앙공무원교육원에서 ’2011 민관협력 인적자원개발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90여개 민간ㆍ공공기관 인재개발 담당자 300여 명이 참석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지난 2008년 부터 ’민관협력 인적자원개발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중앙공무원교육원이 민ㆍ관 교육훈련기관들의 교류 협력과 정보공유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준비했다.

한국생산성본부는 대표적인 민간 교육훈련 전문기관으로 양 기관 간의 실질적인 교류협력을 구현하기 위해 이번 컨퍼런스를 중앙공무원교육원과 공동으로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기회를 나누는 사회, 따뜻한 HRD’라는 주제로 강연이 이뤄지며 HRD와 다른 분야와의 융합을 통한 새로운 개념의 인재양성전략을 제시하기 위한 ’HRD의 융합적 접근과 활용’, ’공생발전을 위한 HRD’를 소주제로 한국생산성본부와 중앙공무원교육원이 각각 진행하게 된다.

최동규 한국생산성본부 회장과 윤은기 중앙공무원교육원장은 29일 ’2011 민관협력 인적자원개발 페스티벌’의 세부행사인 ’민관교육발전 기관장 협의회’를 통해 특강과 안건심의 및 토의를 각각 진행한다.

29일부터 양일간에 걸쳐 열리는 ‘2011 민관협력 인적자원개발 페스티벌’에서는 위 행사 외에도 강의ㆍ연구-사례 각 분야별 경연을 통해 국내 최고 명강사를 선발하는 ’중앙교육훈련 경진대회’등의 행사도 진행된다.

<문영규 기자 @morningfrost>

ygmo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