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연신내역 오피스텔 무조건 잡아라!

한미글로벌(대표 김종훈)은 연신내역에 마에스트로 오피스텔 213실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서울 서북부 대표상권 연신내역 150m에 위치해 있는 연신내역 마에스트로는 광화문, 종로, 마포 및 상암DMC의 오피스타운 직장인 수요를 맞춘 '커뮤니티 특화설계'의 소형 오피스텔이다.

 

‘연신내역 마에스트로’는 연면적 9,207㎡, 지하 4층 지상 17층 17~35㎡ 총 213실로 구성되 있다.

 

입지적 강점으로는 우선 지하철 3·6호선,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 예정) 연신내역에서 150m 떨어져 있는 트리플 초역세권이라는 점이다.

 

 

서울 서북부 대표상권 3·6호선,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 예정) 연신내역 150m 거리에 있는 오피스텔은 소형 오피스텔에서는 보기 힘든 지상 3층 정원과 연계된 피트니스센터, 다목적홀, 테라스가든 등 커뮤니티시설로 최고의 상품을 지향하고 있다. 여기에 마에스트로만의 세련된 외관 디자인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공간디자인, 넉넉한 수납공간, 풀옵션 가전·가구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제공되며 분양홍보관은 현장 건너편 파레제페빌딩 2층에서 운영된다.

  

한편, 한미글로벌 관계자는 “한미글로벌에서 토지매입부터 자금조달, 설계관리, 시공 및 분양, 운영관리를 망라한 개발사업 Total 서비스를 제공했다”며 “지역 콘셉트 전략으로 소형 주거 개발사업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선착순 동호수 지정계약이므로 신청금 입금 후 방문 하는것이 유리하다.

우리은행 : 1005-201-913249
예금주 : 랜드마크디벨럼먼트(주)


자세히보기 : http://blog.naver.com/prugio4000

 

분양문의: 02-580-3911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