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실적 4,000% 폭증” 천만원이 1억원 될 마지막 바이오!

▶ 젬백스 1,200%, 메디포스트 700% 재연할 특급 바이오!


아직까지 필자의 추천주를 접해보지 못한 회원들을 위해 『원금회복을 위한 히든카드를 들고 나왔다.』 이 종목이야 말로 메이저 세력이라 불리는 대형 세력이 수개월간 철통 매집한 종목으로 수직상승의 대표적 호재거리인 M&A 이슈가 있어, 『소재 노출시 곧 바로 줄상한가가 터질 대박 종목』이라는 점 강조드린다.

 


그렇다! 이 종목은 잡을 수만 있다면 바라고 바라던 원금회복은 기본이며, 최소한 수백% 수익난 대박계좌로 바꿀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최근에 올랐던 메디포스트, 마크로젠, 이지바이오, 차바이오앤은 이 종목에 비하면 그저 장난일 뿐이다.


▶간질환 치료제 개발 착수로 신약 출시때 수천억원 수익!


동사는 신약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요구되는 광범위한 연구, 개발 용역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이름만 대면 쉽게 알 수 있는 『글로벌 다국적 기업과 1차 파트너로 협력』하고 있다. 동사가 수십개의 특허를 통해 완벽하게 선점하고 있는 본 시장은 추후 30조원 이상으로 급격하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본 시장을 거의 독점할 수 있는 대박 찬스를 잡은 상황이다.


또한 일본의 대표적 제약사인 OO사와 『간질환 치료제 개발에 착수했는데 본 신약이 출시되었을 때 예상되는 시장만 수천억원』으로, 동사의 시가총액이 800억원 임을 감안했을 때, 엄청난 호재가 아닐 수 없다.


이런 알짜배기 회사를 세력들이 놓칠지 만무하다. 저점에서 꾸준히 매집해 동사의 주가를 완벽하게 핸들링 할 수 있는 시기에 접어들어, 『당장 오늘부터 쩜상한가로 날려버릴 수 있는 상황이다.』 혹시라도 이 글을 보는 그 순간에 바로 상한가로 날아가버려 행여 단 1주라도 매수하지 못할까 걱정되는 상황이다.


시간이 없다! 기회는 여러 번 오지 않는다.』 의심할 겨를이 없다. 놓치고 후회하지 말고 지금 당장 푼돈 100만원이라도 매수하길 권해드린다.


▶목표수익률 1,000% 달성의 핵심 포인트 3가지!


첫째, 일본 메이저 제약사가 선택했다! 30조 시장 선점할 절호의 기회!


일본의 메이저 제약사가 동사와 함께 『글로벌 30조 시장 선점을 위해 막대한 자금을 동사에 투자했다.』 그야말로 세계 시장을 독점할 절호의 찬스로 본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정착되면, 동사는 제 2의 셀트리온으로 크게 각광 받을 것이 확실시 된다.


둘째, 실적 4,000% 폭증! 매 분기 어닝 서프라이즈의 연속이다.


메이저 제약사의 수주를 잇따라 성공시키며, 실적이 기가 막히게 급증하고 있는 상황이다. 매분기 슈퍼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하며, 여의도 증권가를 깜짝 놀라게 하고 있는데, 이에 따른 올해 예상 PER은 5~6배 수준으로 바이오 업종 평균 PER 30~40배에 대비 20% 정도 수준으로 극심한 저평가 구간이라 할 수 있다. 지금이 저가의 매수의 마지막 찬스이다.


셋째, 세력의 대규모 매수세 확인! 곧 대형 M&A 이슈 불어 닥칠 듯!


동사의 어마어마한 성장세에 반한 다국적 기업들이 동사를 먹잇감으로 노리고 있는 상황이다. 이를 일찌감치 눈치챈, 메이저 세력이 거의 1년간 저점에서 꾸준히 매수해왔다. 곧 공시조회를 통해 M&A 이슈가 불 터인데, 이것이 뉴스로 나오는 순간 5분 안에 바로 상한가 진입이 예상되며, 곧바로 5~6연상은 우습게 터질 것이 확실시 된다.


이 종목이야 말로 주가의 급등락과 상관 없이 개별 소재로 단기 폭등이 유력한 종목일 뿐 아니라, 중장기 관점에서도 1,000% 이상 크게 갈 종목이다. 시간이 없다! 오늘 당장 상한가로 진입해 매수할 타이밍 조차 없을지도 모르니, ARS 청취 후 종목명만 확인하고 곧 바로 매수하길 권해드린다.

 


★오늘의 추천주★ 메가톤급 신약& 초대박 바이오제품 출시임박!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2947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코엔텍, 큐로컴, 엔케이바이오, 시그네틱스, 윌비스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미라클의 긴급 추천주 청취 방법: 060-600-3080 ▶ 1번 연결 ▶ 123번
 (정보 이용료: 30초당 2,000원, VAT 별도)


헤럴드생생뉴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