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한화證, 프리미엄SmartCMA 출시기념 명품 이벤트
한화증권(대표이사 임일수)은 ‘프리미엄SmartCMA’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20일까지 프리미엄 페스티벌(Festival)을 실시한다.

프리미엄SmartCMA는 한화증권이 대한생명, 한화손해보험과 업무 제휴를 맺고 출시한 상품으로 한화 금융 네트워크가 내놓은 최초의 복합 금융상품이다.

이 상품은 기본금리 외에 업계 최고 수준의 우대금리를 더해 연 4.9%의 금리를 제공하고 예기치 못한 사고나 실업에 대비해 무상의 보험서비스를 제공하는 혜택까지 포함해 금리와 안전한 보험혜택을 모두 포함한 실질 고객 만족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정기왕 한화증권 상품본부 본부장은 “실질금리 마이너스 시대에 고객의 자산증대를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금리를 제공하고, 예기치 못한 사고나 실직에 대비해 보험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의 수익성 보다 프리미엄 서비스의 확대로 신규 고객이 크게 증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리미엄Festival은 한화증권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 만해도 퀴즈에 응모할 수 있고,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루이비통 가방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해당 기간 동안 프리미엄SmartCMA에 가입하고 펀드에 1000만원이상 거치식으로 가입하신 고객들은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몽블랑 시계, 샤넬 지갑 및 불가리 향수 등 럭셔리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프리미엄SmartCMA에 가입한 고객님 중 10만원 이상 적립식 펀드에 가입하고 1년간 매월 10만원 이상 이체 약정을 맺는 고객님께는 추첨을 통해 1인2매 영화예매권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한화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게재하며, 자세한 문의는 한화증권 영업점 및 고객지원센터(1544-8282)로 문의하면 된다.

<최재원 기자 @himiso4>

jwcho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