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에는 청주시립합창단, 청주시립국악단, 청주시립무용단 등 지역 대표문화공연단체의 정기공연이 지웰시티몰 중앙광장에서 펼쳐졌다. 청주시립예술단의 정기공연을 이번 1주년 행사와 연계해 시민과 함께하는 지역문화행사로 마련했다. 29일에는 ‘라이프 휘트니스 센터’ 소속 트레이너들이 특별 시범공연을 선보이고 ‘청주 계룡 태권도 시범단’이 축하공연을 펼치는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이와함께 30일까지 주말마다 고객과 함께 1주년을 자축하는 의미로 다양한 고객참여형 이벤트도 준비했다. ‘지웰시티 스타선발대회’, ‘매직 버블쇼’, ‘행운의 다트게임’ 등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해 즐거움을 더했다. 아울러 입주민 가족을 대상으로 사생대회 및 글짓기 대회, 장기자랑 등을 열어 ‘라이프휘트니스 1년 이용권’ 등 상품을 제공한다.
㈜신영 김성환 전무는 “‘지웰시티’는 국내 최고수준의 프리미엄 주거단지로 인정받고 있으며, ‘지웰시티몰’ 역시 현재 임대계약률이 90%에 육박해 주말이면 주변 6차선 도로가 주차장으로 변할 정도로 인파가 몰리고 있어 외식․쇼핑․여가 등을 한 곳에서 해결하는 몰링족이라는 새로운 트렌드까지 몰고 왔다”면서 “이번 행사를 계기로 ‘지웰시티’와 ‘지웰시티몰’이 중부권을 대표하는 고급 주거문화 중심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순식 기자@sunheraldbiz>sun@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