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생생코스닥>모두투어, 발리여행 지금 떠나면 실속과 즐거움 함께
세계적인 체인 호텔과 다양한 풀빌라로 동남아의 인기 허니문 여행지로 손꼽히는 발리가 지금 떠난다면 평소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발리를 여행하기 가장 좋은 날씨인 가을에 맞춰 모두투어(사장 홍기정·080160)가 발리 초저가 상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리조트 상품들을 선보였다.

10~11월 출발하는 특가 상품은 39만 9천원에 일급리조트에서 3박5일 일정을 보내는 ‘발리 일급리조트 5일’ 상품이다. 저렴한 가격에 발리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로 친구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젊은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가족여행을 원한다면 ‘발리 팬퍼시픽니르와나 5/6일’ 상품이 알맞다. 환상적인 일몰을 자랑하는 따나롯에 위치한 5성급 휴양리조트에 18홀 골프장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넓은 객실과 수영장 시설, 키즈클럽까지 두루 갖추고 있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다. 가격은 79만9천원부터다.

커플이나 여성들끼리 단란하게 떠난다면 ‘발리 비버리힐즈 풀빌라 5/6일상품’을 추천한다. 짐바란 언덕에 위치해 시원한 자연환경을 제공하며 한국인 입맛에 맞는 식사를 제공해 준다. 또한 각각의 빌라는 간단한 취사시설을 겸비한 주방시설이 갖춰져 있고 개인 풀이 마련돼 있어 더욱 로맨틱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73만 9천원부터다. 



발리는 리조트 휴양지로 인기를 끌 뿐만 아니라, 이국적 풍경의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 자유여행하기에도 적절해 자유여행객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모두투어는 최근 가이드북 ‘Story M’ 발리 편을 출간했으며 발리 자유여행상품 구매 고객들에게 한해 배포하고 있다. 이는 서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Story M’ 발리는 총 151페이지로 구성되었으며 기본적인 지역정보와 교통정보, 입국 안내에 대한 내용으로 시작되며, 테마별 맞춤 여행지와 체험활동을 소개한다. 한 권의 책을 통해서 발리를 여행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담았다.

전문가가 직접 체험한 실용 정보들을 모아놓아 발리 자유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에게 유용한 지침서가 될 것이다.

한편, 발리 자유여행 상품은 항공과 호텔에 따라 선택폭이 다양하며, 특전으로 가이드북과 DFS갤러리아 면세점 택시쿠폰을 제공한다.

서병기 기자/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