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틴탑 니엘-천지, 넘치는 카리스마로 ‘Boys Like McGINN’ 화보 촬영장 장악!
‘Boys Like McGINN’ 화보촬영서 에너지 넘치는 모델 포스 풍겨

<향수 뿌리지 마> 등 직설적인 가사와 폭발적인 무대 매너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인기 아이돌 그룹 ‘틴탑’의 멤버 니엘과 천지가 최근 여성 브랜드 매긴의 ‘Boys Like McGINN’ 화보촬영에서 넘치는 카리스마를 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r\n

이 날 ‘Boys Like McGINN’ 화보촬영에서 틴탑의 멤버들이 입은 ‘아티스트 윈터 아우터 컬렉션’은 남다른 에너지와 소울을 지닌 6인의 남자 아티스트들에게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틴탑을 비롯해 아이돌 그룹 유키스와 제국의아이들, 합합 듀오 슈프림팀의 멤버 싸이먼 D, 붐, DJ DOC 멤버 이하늘 등이 ‘Boys Like McGINN’ 화보 촬영에 참여했다.

\r\n

매긴 관계자는 “‘아티스트 윈터 아우터 컬렉션’은 각 아티스트의 감성과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것으로 기존의 남성 브랜드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섬세한 감성을 위트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r\n
\r\n

화보 촬영에 참여한 6인의 남자 아티스트들 중 틴탑의 니엘과 천지는 큰 키와 우월한 몸매를 드러내는 패션을 선보였다. 매긴 관계자는 “틴탑의 천지와 니엘이 가지고 있는 소년적인 순수함과 무대에서 보여주는 자신감 있는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의상을 제작했다”고 전했다.

\r\n

니엘과 천지는 체크 더플 코트를 입었다. 니엘은 레드 체크 더플 코트에 화이트 터틀넥을 매치해 소년의 순수함을 나타냈으며 여기에 골드 스키니 팬츠, 블루 레더 글러브로 강인한 남성미를 보여줬다. 반면 천지는 그린 체크 더플 코트에 이너로 체크 셔츠, 노르딕 패턴의 니트와 레드 팬츠로 포인트를 줘 톡톡 튀는 아이돌의 느낌을 살리며 스키니한 몸매를 부각시켰다. 이어 니엘과 천지는 폭스 퍼 무스탕 재킷에 블랙 워커를 매치해 남성적인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r\n

한편, ‘아티스트 윈터 아우터 컬렉션’은 매긴 매장에서 여성복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매긴은 오는 10월 24일부터 11월 10일까지 스타 도네이션 캠페인 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 캠페인을 통해6인의 남자 아티스트들이 화보에서 착용한 의상과 그들의 애장품을 판매하고, 수익금 전액은 ‘아름다운 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r\n

스타 도네이션 온라인 경매 이벤트는 매긴 홈페이지와(www.mcginnknightsbridge.co.kr)와 패션매거진 인스타일 홈페이지(www.instylekorea.com)에서 진행된다.

\r\n

아울러 이번 화보는 패션매거진 쎄씨, 싱글즈, 인스타일 11월호를 통해 볼 수 있으며 은 오는 11월 초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 스토어에서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r\n


\r\n헤럴드 생생뉴스/online@heraldcorp.com

\r\n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