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한화證 ‘프리미엄 스마트 CMA’ 출시
한화증권은 대한생명, 한화손해보험과 업무제휴를 맺고 21일부터 ‘프리미엄 스마트 CMA’를 출시한다. 한화금융네트워크의 한화증권, 대한생명, 한화손해보험이 제공 가능한 모든 서비스를 모두 패키지화 했다.

이 상품은 기준금리 외에 업계최고 수준의 우대금리를 더해 연 4.9%의 금리를 제공한다. 예기치 못한 사고나 실업에 대비해 무상의 보험서비스를 제공하는 혜택까지 덧붙여, 높은 금리와 안전한 보험혜택을 모두 포함한 실질 고객 만족서비스를 제공한다.

우대금리 서비스는 ‘프리미엄 스마트 CMA’를 급여이체 계좌로 등록하고, 카드대금 결제계좌로 이용할 경우 6개월간 연 4.9%의 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보험서비스는 고객이 CMA를 통해 펀드를 가입하거나 대출약정이 있는 경우 ▶고객이 입원 또는 비자발적 실업시 해당기간동안 우대금리(1.7%)를 추가지급하며, 주식형 적립식 펀드의 경우 납입금액을 대납 ▶적립식 또는 거치식 신규 주식형 펀드 가입자가 상해후유장해 또는 사망시에는 펀드 계약금액의 최대 120%를 지급 ▶대출 고객이 사망했을 경우 1000만원 한도로 대출금 상환을 면제 ▶주식형펀드(거치식)를 1000만원 이상 투자한 고객(61세 이상)이 사망시 사망보험금 500만원을 지급하고, 대한생명에 제휴된 상조회사의 상조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 등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 받는다.

문의는 한화증권 고객센터(1544-8282)로 하면 된다.

<안상미 기자 @hugahn>hu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