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하이트진로, 시원한 맥주와 스피드한 F1이 만나면?…‘드리프트카 쇼케이스’ 운영
하이트진로는 16일 2011 코리아 그랑프리가 열리는 목포 평화의 광장에 맥주홍보관 ‘d-드리프트카 쇼케이스’를 운영한다. ‘d-드리프트카 쇼케이스’ 홍보관이 설치된 코리아그랑프리는 월드컵, 올림픽과 함께 세계 3대 빅 스포츠 이벤트로 불리며 국내에서 올해 2회째다. 하이트진로는 2011 코리아 그랑프리를 찾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속도의 한계를 뛰어넘고 싶은 질주본능을 드라이피니시d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d-드리프트카 쇼케이스’를 마련했다.

이번 쇼케이스는 예술경지의 모터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드리프트 차량과 경기용 모터 바이크를 전시하는 공간으로, 국제적인 모터 스포츠 경기의 열정과 정신을 나눌 수 있다. 특히 드리프트 차량에 드라이피니시d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디자인을 적용해 샤프함은 물론 역동성과 창의성을 부여했다. d-드리프트카는 F1경기장 주변을 운행하며 레이싱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쇼케이스를 찾은 관람객에게 유명 레이싱모델과 드리프트카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한다. 또 현장에서 응모권 추첨을 통해 2011 코리아 그랑프리 경기 관람권을 증정한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팀 상무는 “코리아 그랑프리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열리는 세계적인 규모의 모터 스포츠 경기로, 경기가 열리는 영암과 관련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이 곳 목포에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몰려 있다”며 “하이트진로에서는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드리프트 자동차 쇼케이스를 통해 d와 닮은 모터 스포츠를 더 넓게 알리고 경험해볼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자 했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의 드라이피니시d는 코리아 그랑프리 경기 기간 동안 경기장F&B구역 내 주류독점공급권을 갖고 있다.

<최남주 기자@choijusa>calltax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