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귀뚜라미, 보일러 최대 15만원 보상판매
귀뚜라미홈시스(대표 이종기)는 가을 성수기를 맞아 오는 12월 15일까지 ‘4번 타는 보일러’<사진>와 ‘거꾸로 타는 보일러(HI, IN)’로 교체하는 고객에게 ‘노후 보일러 최대 15만원 특별 보상판매’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브랜드 구분 없이 진행되는 노후 보일러 보상판매에서 귀뚜라미 저탕식 보일러는 제품의 특징인 보온탱크의 크기 때문에 원재료 가격을 인정해 최대 15만원을, 타사 순간식 보일러는 최대 5만원을 보상한다.

보상판매에 적용되는 모델은 현재 사용하고 있는 귀뚜라미 저탕식 보일러인 ‘RGB’, ‘월드2000’, ‘월드3000’, ‘꺼꾸로IN’, ‘꺼꾸로HI’ 등 5종. 대용량 2만5000kcal 이상 구형 모델은 15만원, 용량 1만6000~2만kcal는 7만원, 저용량 1만6000kcal 미만은 5만원을 보상한다.

이밖에 귀뚜라미 기타 가스보일러와 기름보일러 및 브랜드 구분 없이 타사 순간식 가스보일러 전 제품에 대해서도 5만원을 인정해준다. 



또한 초기 구매 비용을 덜어주자는 차원에서 신한카드(신한BC 제외)와 우리카드 10개월 무이자 할부판매 행사를 함께 실시한다.

귀뚜라미 저탕식 가스보일러는 국내 보일러 업계에서 유일하게 가지고 있는 풍부한 온수를 위한 보온탱크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대한민국 100대 기술’로 선정됐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