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지금 100만원만 있다면, 이 종목부터 사라!

세력자금은 최근 급락장 속에서도 “유비컴”이라는 걸출한 최고의 급등주를 만들었으며, 재료주들에 대한 강력한 급등 랠리를 진행시키고 있다. 금일 필자는 흥분과 전율로 온 몸이 터질듯한 기쁨을 만끽하며, 다음 급등랠리를 만들 새로운 NEW스타주를 찾았다.

얼마전 1600원부터 추천하여 4800원까지 급등한 코엔텍과 800원에서 3700원까지 수직 상승한 모나리자를 압도할 초대현 대박주이므로 절대로 그냥 지나쳐서는 안된다.

이 종목은 약 100조원 시장에서 세계최초로 IT제품 개발에 성공하고, 수출이 썰물처럼 폭발하면서 5000만불-> 1억불로 2년 만에 늘었고, 지금도 밀려드는 주문으로 납기일을 맞추지 못하고 있는 행복한 회사이다. 기적 같은 수출 실적을 올렸음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완전 소외되어 최고의 저평가를 보이고 있는 명품주식이다.

당장 수천억의 매출과 수백억원의 이익, 1억달러가 넘는 수출로 주목을 받아야 하지만, 아직 주가는 매우 저가를 유지하고 있다. 안타깝고 안쓰러울 정도로 완벽하게 저평가 되어 있다. (수천억원의 매출과 수백억원의 이익, 높은 배당으로 인한 최고의 소외주로 폭발적인 실적과 외국인들의 매수동향으로 파악하건데, 조만간 시세는 급등할 것이다.)

전 세계가 깜짝 놀란 꿈의 IT기술을 사상 최초로 개발했다는 쾌거와 대기업이 점령하고 있던 ***영역을 지속적으로 공략하여 매출의 대부분을 수출을 하고 있으며, 이런 결과로 얼마 전 한국거래소에서는 “히든챔피언”으로 선정하였다.

하지만 세계최초의 기술과 세계1위에도 불구하고, 단지 시장에 소외되었고 주목을 못 받았다는 이유로 조용히 주식시장에 숨죽이고 있다. 안타깝고 안쓰러울 정도로 완벽하게 저평가 되어 있다.

최근에 터진 물량테스트로 상한가 안착도 쉽게 진행하는 수급 현황은 혀를 내두를 정도로 강력하며 곧 이어 터지게 될 재료들 하나하나는 줄상한가도 가능케 할 메가톤급 회사이다. 여기에 삼성전자에 대규모 납품과 함께 스마트폰의 핵심부품을 가지고 있기에 본격적인 상승이 가능하다.

긴말이 필요없다. 걷잡을 수 없는 불길처럼, 세력이 주머니 속 물량까지 모조리 빼앗아, 소위 날리는 대로 날라갈 수 있는 황제주이며, 지수와 관계없이 급등파동이 전개될 대박패턴이다. 이제 완벽에 가까운 매수급소이기에, 다급한 마음으로 급히 전한다.

첫째, 1억불 수출의 괘거! 작은 벤처회사로 몰린다.

1억불 수출을 달성하며, 벤처기업이 수천억 매출과 수백억 이익을 달성했다. 올해는 배당도 매우 높으니, 수익은 그야말로 극대화 된다.

둘째, 세계최초의 기술 개발! 스마트 기술의 새장을 연다

세계최초로 제품을 개발하고, 본격적인 시장의 반응을 살피고 있다. 이제 상상을 할 수 없을 정도의 주가상승을 볼 수 있을 것이며, 어떠한 제품과 결합해도 무궁무진한 이익을 낼 수 있는 분야라서, 세계 메이저 업체가 몰려들고 있다.

셋째, ‘히든챔피언’으로 수급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수급 + 차트 + 실적을 겸비한 현 주식시장의 급등1순위이며, 실적개선의 대형호재도 예상된다. 세계최초의 제품개발이 부각되어 세상에 알려진다면, 주가는 이제 상상할 수가 없을 정도이다. 눈치 빠른 세력들은 이미 주가를 매집하고 웅크리고 있다.

넷째 : 국가 인정, 미래 신인류 기술 탑재!

동사는 일회성의 단발성 재료 뜨며 상한가 몇 방 나오고 물러 날 종목이 아니다. 세계 IT업계를 송두리째 뒤집어 버릴 초인류의 기술을 무기로 정부주도의 핵심정책과 맞물려 천문학적인 급등랠리를 보일 것이다.

다섯째 : 대중에게 알려지면 점상으로 달리게 될 초유의 종목!

아직 대중에 관심을 못 받은 종목이다. 현재 주가는 실적 대비 상당히 저평가돼 있으며, 외국인과 기관이 조용히 매집을 진행 중에 있다. 또한 눈치 빠른 세력들도 이에 가세를 하고 있으니 매물이 없어서 절대적으로 후회하는 일이 없길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인기 종목 게시판]
JCE/대륙제관/키이스트/코라오홀딩스/LG전자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