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생생코스닥>모두투어로 항공권 구매하고 푸짐한 경품 혜택까지
모두투어(사장 홍기정)가 자사 홈페이지의 항공 부킹엔진을 이용해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밝혔다.

우선 지역과 상관없이 항공부킹엔진을 이용한 모든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 세가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구매고객에게 신라면세점 1만원 선불카드 교환권을 증정하고 선착순으로 5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일괄적으로 전송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종료 후에는 세부, 보라카이(제스트에어) 왕복항공권을 제공하는 통큰 이벤트에 자동 참여된다. 항공권은 1인당 1매씩으로 총 두 명이 당첨되며 당첨자는 12월 15일 발표 예정이다. (세부 1명, 보라카이 1명)

9월 27일부터 10월 31일 사이에 예약할 경우 해당되며 9월 28일에서 11월 30일 사이 출발해야 한다. 단, 신라면세점 1만원 선물카드 교환권은 12월 31일까지 구매고객 모두에게 해당된다.

특정 지역에 해당되는 이벤트도 주목할만하다. 그하나가 말레이시아 항공+호텔 구매 이벤트다. 지난 9월 27일부터 11월 30일 사이 출발하는 말레이시아 에어텔 상품을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경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파리바게뜨 기프티콘 5,000원권을 전송한다. 이벤트에 해당하는 상품은 상품명 앞에 ‘말레이시아 관광청 이벤트’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또 하나는 여행 후기 댓글 남기기 이벤트다. 코타 수트라하버 리조트 혹은 세부 임페리얼 팰리스 를 포함하는 에어텔 상품 이용 후 댓글로 간단한 여행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수트라하버 리조트 3박권 1매와 임페리얼 팰리스 3박권 2매를 총 3명에게 선사한다.

‘여행후기 이벤트’라고 문구가 적힌 상품을 이용한 경우 해당하며 응모기간은 9월 27일에서 11월 30일까지다. 댓글에는 여행출발날짜와 대표자1명의 이름을 기재하고 후기를 남겨야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5일이며 숙박권은 올해 12월 26일부터 내년 6월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단, 연휴 및 성수기에는 제외된다.

개별여행사업본부 이대혁 부장은 “최근 들어 자유여행객들이 늘어나면서 모두투어는 고객들을 위한 항공예약, 호텔예약 시스템을 강화하고 풍성한 경품이벤트를 계속해서 기획해오고 있다.”며 “모두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만 예약하는 경우에도 혜택을 제공하면서 항공 예약분야에서도 최고의 시스템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행사로 우뚝 서고자 한다.”고 포부를 전했다.

서병기 기자/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