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투자 1순위 기업! 재료 노출되면 딱 5분 안에 상한가 직행!

HOT POINT >>
1. 글로벌 메이저 기업인 A사가 투자한 세계 3대 모바일 솔루션업체!
2. 정부가 추진중인 소프트웨어 글로벌 핵심프로젝트 주관기업!
3. 삼성 소프트웨어 M&A 타겟 1순위 기업으로 유력!
4. 급등시그널 포착, 거대세력 무차별매집!

망설일 시간조차 없다! 그 동안의 서러움을 말끔히 씻어내고 10월 주체할 수 없는 고수익을 누리게 될 회심의 극비 대박 재료주를 다급히 추천한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 종목은 잘 해야 1~2년 만에 한번 출몰하는 초대박주로써, 이번 주를 기점으로 특급재료까지 더해져 시장에 노출되면 바로 상한가로 직행할 1급 비밀재료 보유주인만큼, 폭발적인 시세가 터지기 전 필사적으로 물량부터 확보하시길 당부한다.


 
글로벌 IT빅뱅이 시작되었다. 소프트웨어+하드웨어+서비스를 융합한 트라이버전스를 선점한 애플과 HP가 PC사업을 접고 소프트웨어에 집중하는 전략만 보더라도 글로벌IT 패러다임이 변화되고 있다.

최근 정부도 대기업과 함께 컨소시엄을 구성, 토종 OS 본격 개발을 천명가운데 시장에선 소프웨어 핵심기술을 가진 관련주를 찾는 혈안이 되어있지만, 동사는 이미 세계적인 글로벌A사가 투자한 세계 3대 모바일 솔루션업체로써 상상 초월하는 급등시세가 휘몰아칠 수밖에 없는 철저하게 베일에 가려진 폭등 임박주다.

이미, 소프트웨어분야에서 세계적인 기술로써 국내시장을 휘어잡으며, 삼성이 소프트웨어기업 M&A를 천명한 가운데 삼성투자의 1순위 기업으로 유력하여 동사의 세계1위 기술과 시장에 조금만 부각되면 추격매수조차 버거운 급등시세가 연출된다!

특히, 이 회사는 국내 시장점유율 70%로 시장을 독식하더니 삼성 등 대부분 글로벌업체뿐 아니라 미국 3대 이동통신사에 모조리 동사의 핵심기술과 제품을 싹쓸이 공급, 영업이익이 무려 1,500% 폭증하는 괴물실적을 기록중인 고부가가치의 신화적인 블루오션 기업이다.

더욱 놀라운 것은, 시장을 선도할 스마트 폰, 태블릿 PC가 제대로 작동 하려면 동사의 핵심기술이 의무적으로 들어갈 수밖에 없는 기가 막힌 수익구조로 전세계가 주목하는 벤처신화를 이루며 글로벌기업으로 본격적인 초고속 성장엔진에 시동을 걸었다.

여기에, 정부가 추진중인 소프트웨어 글로벌 핵심프로젝트 주관기업으로써 야심 차게 준비중인 초대형 ***프로젝트호재가 조금이라도 언론에 노출되면 필자가 추천 후 대박이 터진 다날 1500%↑,덕산하이메탈 1300%↑,케이디씨700%↑ 처럼 정책수혜를 등에 업고 정부의 소프트웨어 관련 최고의 정책수혜주처럼 극단적인 폭등랠리가 터져 나올 수 밖에 없다.

강조하건데, 이런 급등임박주는 뉴스에 보도되면 주가는 천정부지 뛸 수밖에 없을 것으로 판단되는 바, 만사를 제쳐놓고 100만원만 있어도 필사적으로 잡아야 할 것이다.

대대적인 시세를 날리기 위해 급등시그널이 포착되었다. 최근 기관까지 조바심을 내며 물량확보에 나서고 있기에,‘아차’하는 순간 줄 상한가로 날아갈까 조바심마저 나는 수년간 다시 볼 수 없는 완벽한 급등패턴의 마지막 기회이다.

마지막으로 강조한다! 최근 초 단기 4배↑터진 동양철관, 10배↑ 보령메디앙스, 15배↑ 젬백스와 같은 급등주처럼 이번 회심의 추천주 역시 특급호재를 감안하면 잘해야 1년~2년에 한번 잡을까 말까 한 초대박주로써, 단 몇 주 만에 올 한해 수익을 한꺼번에 거둘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


 
개인투자자 1,000명의 관심종목 선호도 조사 결과

알앤엘바이오, LG유플러스, 홈센타, 제이콘텐트리, 에스엔유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금일 추천종목은 자료 본문에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르니 반드시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본 자료는 증권전문가들이 제공하는 단순 투자 참고용 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으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히든카드7의 긴급추천주 청취 방법 : ☎ 060-800-5080 – 1번 연결 – 222번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