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하이트맥주,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2011 보조상표 후원
하이트진로가 오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축제, 왕이 되는 마법!‘을 주제로 진행되는 안동의 대표 축제,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2011’을 보조상표를 통해 후원한다.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은 시대와 종교에 편향되지 않고 다양한 문화들이 전승되어 온 안동의 문화적 자산을 재현하기 위해 1997년부터 매년 개최되는 축제이다.

경상북도 5대 축제 가운데 하나인 이 축제는 안동 하회마을과 탈춤공원 일대에서 펼쳐지며, 올해는 다양한 탈춤공연과 전시, 문화프로그램 등 10개 무대에서 700여 개의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하이트맥주는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행사장에 공급되는 하이트맥주병에 축제 홍보 포스터를 보조라벨로 부착해 공급한다.

이 제품은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가 진행되는 경상북도 안동시 일원의 행사장과 식당은 물론 일반 소매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축제에 참석한 소비자들은 이 보조 라벨을 통해 제 11회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제12회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은 마당극과 한국 탈춤을 비롯해 세계 각국에서 모인 외국탈춤, 세계탈놀이 경연대회 등 다양한 공연으로 구성되었다. 이와 더불어, 세계탈놀이 경연대회, 세계창작탈 공모전, 전국 탈춤 그리기 대회, 탈춤의상 창작공모전이 진행된다. 



또 1만여 명이 탈을 쓰고 난장을 펼치는 ‘탈 쓴 사람들의 미친 퍼레이드, 인간문화재 선생님에게 탈춤을 배우고 뒤풀이까지 함께하는 프로그램 등 다양한 체험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어 축제에 참여한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이트맥주를 사랑해주는 경상 지역 소비자들을 위해 경북의 5대 축제 중 하나인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을 홍보, 후원하기로 결정했다.”며 “하이트맥주는 지속적인 지역 축제 후원으로 소비자들과 축제의 흥을 나누고 지역 경제 발전에 도움이 되는 ‘국민맥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남주 기자 @choijusa> calltax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