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카라 분열 뒤 첫 앨범 “멋진 팀워크와 무대로 보답” 각오
걸그룹 카라가 팀 분열 위기 극복 뒤 첫 앨범 활동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다.

카라는 14일 오후 서울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정규 3집 앨범 ‘스텝(STEP)’ 발매기념 쇼케이스 및 기자 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카라의 박규리는 “오랜만의 앨범이라 떨리고 설레며, 정신없이 앨범을 준비한 것 같다. 많이 긴장되지만 노력한 모습이 팬들에게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입을 열었다.

한승연은 이번 곡을 처음 받았을 때 심정에 대해 “곡을 듣고 신나는 느낌이라 멤버 모두 녹음, 안무, 뮤직 비디오 모든 부분에서 기대가 컸다”라며 “갈등 뒤 첫 앨범인 만큼 멋진 팀워크와 무대로 팬들에게 보답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또 박규리는 3주라는 짧은 활동 기간에 대해 “짧은 활동이지만 노래를 부를 수 있는 무대라면 최선을 다해 참여하겠다”라며 “한순간, 한순간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카라는 이번 앨범의 음원과 음반을 공개 후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1위를 모두 기록하며 더욱 강해진 저력을 과시했다. 또한, 새 앨범의 타이틀곡인 ‘스텝’의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되자마자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스텝’은 한재호, 김승수 콤비 스윗튠의 곡으로 Rock&Electronica가 절묘하게 접목된 강력하고 세련된 신스 팝 넘버이다.

한편 카라는 오는 1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6일 KBS ‘뮤직뱅크’ 17일 MBC ‘쇼!음악중심’ 18일 SBS ‘인기가요’ 등 순차적으로 참여, 컴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슈팀 최준용기자/ issue@issuedaily.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