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이테크건설, 성실ㆍ도전ㆍ고객만족 핵심가치 선포-진정한 글로벌 EPC 기업으로 도약위해 新조직문화 구축
지난 30여 년 간 쉼 없는 노력과 도전을 통해 국내 EPC업계의 중견으로 성장해 온 ㈜이테크건설(대표이사 오창석, http://www.etecenc.com)이 2011년 글로벌 일류 EPC 기업으로 새롭게 도약하기 위해 ▷성실 ▷도전 ▷고객만족의 핵심가치를 정립, 선포했다.

이테크건설은 지난 29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오창석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400여 명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조직문화 구축을 위한 ‘핵심가치 선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새롭게 정립된 핵심가치인 ‘성실ㆍ도전ㆍ고객만족’을 임직원들의 행동과 판단의 기준으로 삼아, ‘글로벌 일류 EPC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이테크건설의 첫 번째 핵심가치인 ‘성실(Integrity)’은 강한 책임감과 기술력으로 최고의 결과물을 만들어 내고자 하는 기업의 의지를 담고 있다. ‘도전(Challenge)’은 ‘할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더 높은 목표에 과감하게 도전하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나가려는 뜻을 나타낸다. 또한 ‘고객만족(Customer Satisfaction)’은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고 최고의 역량을 발휘함으로써 고객이 다시 찾고 싶은 회사를 만들어 나가려는 노력을 의미한다.

이와 함께 이테크건설은 각 핵심가치 별로 ‘3가지 행동규범’을 구체적으로 제정, 전 임직원들이 핵심가치의 의미를 명확하게 이해하고 이를 일상적인 업무 현장이나 회사생활에서 적절하게 적용해 실천할 수 있도록 했다.

오창석 대표이사는 이날 선포식에서 “지금 이테크건설은 탄탄한 성장기반과 축적된 기술력을 통해 글로벌 EPC 기업으로 도약해야 할 중요한 시점에 놓여 있다”며 “우리 모두가 오늘 새롭게 정립한 핵심가치와 행동규범을 성실하게 실천하고 이테크건설만의 특색과 전문성이 살아있는 기업문화를 만들어 간다면, 명실상부한 글로벌 EPC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테크건설은 국내 중견 EPC(Engineering Procurement Construction, 설계ㆍ구매ㆍ시공) 업체로 종합엔지니어링 사업분야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밀화학ㆍ환경ㆍ제약 및 바이오ㆍ반도체ㆍLCD 재료 분야에서 국내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현재 6개 국가의 지사(법인)를 통해 해외 건설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다양한 사업 영역을 바탕으로 순항을 계속, 작년 매출액 6600억 원, 영업이익 120억 원을 기록하며 ‘글로벌 엔지니어링 파트너 기업’으로 도약 중이다.


특히 이테크건설은 ‘We build your dream’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이 추구하는 이상과 가치를 함께 나누고 도모함으로써 고객만족을 추구, 2000년 매출 300억원에서 지난해 매출 6600억 원으로 크게 성장했다.

<강주남 기자 @nk3507> 
namk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