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업익 1,000% 폭증” 100조 글로벌 정책 수혜주!

▶ 막대한 규모의 글로벌 정책 수혜주! 미국 거대 자금까지 붙었다!

대현, JW중외에 이어 바이오톡스텍까지 추천주마다 연일 폭등행진이 이어지고 있다. 하지만 이건 시작에 불과하다. 최근 개별주의 폭등 장세에 맞춰 찾아 놓은 종목만 수 십개! 급등의 차례를 기다리는 종목들이 타이밍 잡는 족족 폭등하니 매일 터지는 수익을 만끽하면 된다.
 
그런데 지금 눈앞에 엄청난 단기 폭등이 뻔한 종목이 또 포착되었다. 이 종목도 성질 급한 투자자라도 만족할 수 밖에 없는 단기 폭등 패턴이다.

특히 이 종목은 필자의 단기 급등주인 대현이나 JW중외의 기록을 넘겨 버릴 단기 급등 기록 경신까지 도전하는 종목이라 나중에 필자가 반드시 지금 추천해야겠다.

“폭등시세”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912번 “폭등시세”

주력 거래선들이 그야말로 전쟁 중이다. 삼성과 애플, LG 등 업체들이 최소 수 십조원 최대 100조원 거대 시장을 놓고 투자를 확정하면서 엄청난 규모로 실적이 확대되고 있다. 이미 매출만 기록적으로 폭증하고 있고 영업이익도 치솟고 있다.

▶ 특히 하반기에는 1분기 대비 영업이익 증가가 1000%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이 모든 재료가 쏟아지기 전 바로 지금부터 이 종목이 터지려 하고 있다. 분명히 말하지만 몇몇 대선 관련주나 바이오 종목과 같은 내용 없이 기대만 갖고 어설프게 올라가는 종목과 비교를 거부한다. 성장성 대비 절반도 안 되는 저평가에 어디서 냄새를 맡았는지 거대 자금 세력들까지 달려들고 있다

세력들의 매집 양상도 보통이 아니다. 이건 단순히 단타치고 빠져 나가는 것이 아니라 작정하고 단기 큰 시세로 날려 버리려는 폭등을 예고하는 패턴이다. 내 잔고가 엄청나게 불어날 기회다. 물린 종목에 속 태우지 말고 반드시 이 종목으로 대박을 맞이하기 바란다.
 
1. 바로 지금 터질 최고의 폭등주로 기대된다. 지금이 기회다!

이 종목은 올 증시 단연 최고의 단기 급등 기대주 중 하나다. 바이오나 이상한 대선 테마주 연연하지 말고 이 종목에서 단기 승부를 내 보기 바란다. 매수했다가 하염없이 기다릴 필요없다. 단 몇일 만에 승부를 거는 종목이다. 빨리 공략하기 바란다.
 
2. 폭발적인 주문 증가! 하반기 기록적인 실적 폭증!

그야 말로 급등 잔치가 기대되는 결정적인 재료다. 이미 폭발적인 수주 증가는 물론 삼성, 애플, LG의 전쟁 속 최대 수혜주로 당장 급부상할 것으로 보인다. 이런 실적에 불구 주가는 눌려 있었으나 바로 어제 급등 신호가 터졌다.

3. 막대한 규모의 글로벌 정책 수혜주! 미국 거대 자금까지 붙었다!

국내 정부는 물론 5대 재벌 그룹에 미국, 중국, 일본까지 동시 다발적으로 발표하게 될 100조원 이상의 대형 프로젝트의 국내 유일한 기술력을 확보한 종목이다.
 
빨리 물량 확보해야 한다. 이 종목은 올해 추천주 중 단기 시세로는 최절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종목이다. 필자가 매년 대시세 터지는 종목을 단 한번도 놓치지 않았다는 점 알 것이다.

이번이 바로 그 종목이다. 대현, JW중외를 적중시킨 필자의 대박주 힘을 또 한번 느낄 것이다.

“폭등시세”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912번 “폭등시세”

★오늘의 추천주★ [FDA 인증 + 700조 시장 선점] 급등1순위 바이오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2512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후너스, 바이오톡스텍, 한진해운, 에스엠, 세운메디칼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