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신메뉴 먹고~ 내일여행으로 홍콩 가자!!’
여름 성수기를 맞아 커피전문점에서 다양한 여름 신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타벅스 경우 2011년 8월 2일부터 2011년 9월 15일까지 신제품 구매 응모이벤트, 엔제리너스 경우 8월 한 달 간 영수증 응모 후 세부로 떠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 토종브랜드 (주)카페베네는 여름 신메뉴 출시기념 릴레이 4차 이벤트가 8월 16일부터 시작된다.
‘코타키나발루 여행권’ 등이 제공되는 3차 이벤트에 이어, 8월 16일부터 다음달 9월 16일 까지 한 달 간 ‘여름 신메뉴 릴레이 4차 이벤트’ 가 계속 되는 것.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이 ‘수박 그라니따, 카페 그라니따, 모히토, 과일빙수’ 등의 여름 신 메뉴를 구입할 경우 자동으로 응모되는 이번 이벤트는, 회원정보가 정확히 등록돼 있는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멤버십 회원 가입은 전국매장에서 신청 즉시 가입이 가능하다.
1등의 행운을 안은 주인공 두 고객에게 내일여행에서 제공하는 홍콩 여행권이 제공되고, 2등으로 당첨된 30명에게 ‘카페베네 기프트카드 5만 원 권’ 이 증정된다.
이를 위한 추첨식은 다음달 9월 21일에 치러, 9월 23일 금요일 카페베네 홈페이지(www.caffebene.co.kr)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헤럴드 생생뉴스/ onlin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