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쿨한 생활용품 쏟아진다…테닝 오일, 나이트 치약, 비타민 타블렛 등
부드럽고 건강한 피부관리에 사이클을 맞춘 생활용품이 각광받고 있다. 유통가에 쏟아져 나오는 클렌저나 샴푸, 비타민제 등 여름용 신제품은 햇볕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하거나 거칠어진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개선하는 기능이 대부분이다. 치약 등도 건강에 초점을 맞춘 상품이 등장했다. 바캉스 시즌을 맞아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주요 신상품을 들여다 봤다.

○…LG생활건강은 ‘엘라스틴 아티스트 레이블 이희’ 3종을 내놨다. 딥 클렌징 샴푸, 카밍 & 수딩 샴푸, 스타일링 컨디셔너 등 각 500㎖ 1만4900원이다. 라벤더, 바질, 카모마일, 로즈마리 등 오가닉 허브티 등 다양한 성분으로 구성했다. 이영애, 공효진 등 최고 여배우를 관리한 톱 헤어 아티스트 이희 원장의 전문 노하우로 만들었다.

○…GS샵은 ‘닥터뷰 원샷 엔자임 크림 클렌저’를 출시했다. 110g 2만3000원, 6개 1세트 6만9000원이다. 세계 26개국에서 특허 받은 ‘아라자임 효소’를 첨가했다. 피부자극이 거의 없다.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 구석구석, 솜털 사이사이에 숨어있는 노폐물과 피지를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탁구공 정도의 거품을 손에 분사한 뒤 얼굴에 바르고 세안하면 딥 클린징은 물론 모공케어, 피지케어, 각질케어, 피부진정, 탄력관리 등의 효과도 느낄 수 있다.

○…더페이스샵은 비타민제 ‘화이트트리 스노우 비타민 타블렛’을 시판한다. 가격은 6개 4400원이다. 비타민C가 1000㎎ 이상 함유돼 피부를 맑고 환하게 관리하며,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도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결을 만들어 준다.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고 가려움증 및 손상을 유발하는 수돗물 속 잔류 염소 성분을 100% 제거한다. 소독물을 사용하는 수영장 이용 후나 일상적인 세안 시 마지막 헹굼물에 녹여 사용하면 민감한 피부를 부드럽게 지킬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비자 안티-트러블 스팟 에센스 R’과 ‘W’를 선보였다. 에센스 R 15㎖ 1만5000원, 에센스 W 30㎖ 1만5000원이다. 약재로 쓰이는 귀한 비자나무 열매 성분으로 만들어 피부 트러블을 억제하는 효과가 뛰어나다. 유해 성분으로 부터 피부를보호하고 각질 등으로 인한 트러블도 관리해 준다. 



○…네이처 리퍼블릭은 ‘선 브론즈 피트’ 2종을 선보였다. 태닝 오일 150㎖ 7900원, 쉬머링 펄 스프레이 155㎖ 7900원이다. 코코넛 버진 오일과 살구씨 오일 등 식물성 오일과 보습 효과가 뛰어난 아보카도,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들어갔다. 자연스러운 태닝과 함께 수분을 공급해 피부 건조를 완화해 준다. 얇고 고르게 분사되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사용이 간편하다. 식물성 올리브 오일 성분으로 만들어 피부 손상을 막아준다.

○…CJ LION은 ‘나이트 프로텍트 치약’을 판매한다. 2500원이다. 치주병 예방을 위해 세균번식이 가장 많은 밤 사이 치주병균부착억제를 도와주는 나이트 프로텍트 치약이다. 코팅 성분이 없는 잇몸치약에 비해 치주병균 재부착 억제 효과가 3.4배 가량 높다. 코팅 성분의 APG가 침투 살균 성분 IPMP와 함께 잇몸에 코팅막을 형성해 치주병균의 재부착을 억제한다.

최남주 기자/calltax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