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단돈 100만원이 억대계좌로 터질 바이오 폭등임박주!

▶ 오늘 또 하나의 바이오 급등주를 공개 한다!
 
필자는 강력한 폭등이 바로 지금 터질 것으로 보이는 이 종목의 등장에 증권가가 술렁거릴 것을 확신한다. 대선 테마? 제4이동통신테마? 다 필요 없다. 남들 엉뚱한 종목에 정신 팔려 있을 때 기습적으로 등장할 또 하나의 바이오 급등주를 오늘 가지고 나왔다. 에프씨비투웰브? 메디포스트? 산성피앤씨? 이런 종목 이제 쳐다보지도 말기 바란다.
 
바로 어제 대급등 신호가 터진 이 종목은 기존의 바이오 관련주와 비교하는 것 자체가 불쾌하다. 오죽 대단하면 평소 바이오주를 거들떠도 안 보던 필자 조차도 화들짝 놀라버렸을까?

“위대한탄생”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777번 “위대한탄생”

▶ 이 종목과 연관된 재료만 해도 어마어마하다!
 
여의도 최고의 정보력을 자랑한다는 필자가 확인한 것만 3 ~ 4분기에 비이오시밀러 대형 계약, 줄기세포 뇌졸중 치료제 개발, 연골 치료제 개발, 배아줄기세포를 이용한 실명 치료제 개발 등 줄이어 호재가 터져 나온다. 동사의 급등을 모조리 만들어낼 재료들이다.
 
이런 재료 가지고 이미 올라버린 메디포스트나 산성피앤씨 백날 쳐다 봐야 헛고생이다 이미 이미 개인들이 달려 붙어 시세 보다는 변동성만 간질 나게 나타나다 말 것으로 자칫 폭락만 맞이하기 쉽다.
 
그런데 이 종목은 보는 순간 추천하지 않고는 투자자들에게 큰 죄를 짓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의 급등이 터질 수 밖에 없다 싶었다. 특히 평소 상장사 모든 종목을 죄다 꿰고 있다는 필자 조차도 이 종목이 바이오 종목인지도 몰랐을 정도로 극도의 비밀이 유지된 종목이다.
 
그러나 이 종목의 세부적인 분석을 하고는 무릎을 탁 쳤다. 산성피앤씨가 줄기세포주인지, 반도체 관련주인 젬백스가 암백신 관련주인지 아무도 몰랐기 때문에 1000% 이상 폭등이 터진 것이 아닌가?
 
▶ 이 종목은 줄기세포나 암백신과 차원이 다른 엄청난 재료를 보유하고 있다!

불과 세포 조각 몇 개만으로 치료가 가능하다는 세포 치료제 분야에 시장을 선점하는 쾌거를 이미 이룬 것이다. 특히 미국 등 선진국 시장은 말할 것도 일본에 중동까지 진출해 매머드급의 대형 계약을 연이어 성사 시키고 있다. 이에 해외 자본이 동사에 투자를 하겠다고 난리가 난 상태다. 특히 유력한 국부 펀드급 자본이 투자한 놀라운 사실 마저 확인했다.

최근 동사 대비 수 백배에 이르는 자금을 투입하여 관련 경쟁을 하던 한 해외업체는 지금 패닉 상태다. 동사가 모든 것을 석권하게 되기 때문이다.
 
예전의 줄기세포로 한국이 세계 바이오 시장을 석권할 것으로 기대되며 관련주가 폭등했던 것과 비교 자체가 안 된다. 국내에서 삼성도 진출하는 분야에 해외 시장에서 막대한 거금을 퍼 부어가며 만들려고 했던 기술력을 동사가 확보하면서 수 백조 원에 이르는 시장을 선점하는 엄청난 쾌거가 발생되었다.
 
▶ 빨리 잡아야 한다! 다시 말하지만 바로 어제 급등 신호가 터졌다!

세원셀론텍이나 코스모화학 등의 급등을 놓쳤다면 이 초단기 승부가 가능한 동사만큼은 필히 공략하기 바란다. 필자의 정보력이 워낙 빠르기 때문에 폭등 직전 매수 기회가 생겼다. 그러나 지금 망설이면 불과 몇 분 사이 대폭등이 터지는 종목을 눈 앞에서 구경만 하는 황당한 꼴을 당할 것이다.
 
한번의 선택이 막대한 수익을 움켜 쥘 이 기회 절대 놓치지 말기 바란다.

 “위대한탄생”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777번 “위대한탄생”

★오늘의 추천주★ “100조 시장 선점 + 美FDA 승인” 8월 10배↑ 터질 바이오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2303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쌍방울트라이, 큐로컴, 부광약품, 오리엔트바이오, 조아제약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