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지산밸리 록 페스티벌’에서 스바루 만나요!
스바루코리아는 이달 29일부터 31일까지 경기도 이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열리는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 2011’에서 스바루 라운지를 개설하고 대표 CUV모델인 아웃백을 전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은 유명 록밴드인 악틱 몽키즈, 스웨이드, 인큐버스 등을 비롯해 장기하와 얼굴들, 자우림 등 국내외 쟁쟁한 뮤지션들이 참가하는 행사다. 지난해 행사에는 사흘 동안 약 8만명의 관객이 다녀갔다.

스바루코리아는 올 행사가 열리는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 ‘스바루’ 브랜드를 알리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3면이 유리로 된 다목적 공간을 마련한다.

이 공간은 록 페스티벌을 찾은 고객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로 제공되며, 스바루 기술력과 주행에 관한 영상도 함께 감상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또 라운지 외부에는 턴테이블을 설치해 스바루의 대표 CUV 아웃백을 전시함으로써 록 페스티벌을 찾은 고객에게 차량을 선보일 계획이다.


최승달 스바루코리아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록 페스티벌을 찾는 고객들에게 스바루의 다이내믹한 이미지를 다시 한번 강조하기 위해 이번 전시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전시장을 벗어나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바루코리아는 스바루 라운지를 방문해 시승을 요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8월 말까지 사용가능한 주말 시승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당첨자는 원하는 차량과 날짜를 모두 선택할 수 있으며 발표는 개별 연락을 통해 이뤄진다.

<이충희 기자 @hamlet1007>
hamle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