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월지급형 투자상품>교보증권, 금액·기간 고객 스스로 설정…주거래 통장에 무료 송금도
‘월지급식 펀드 서비스’
교보증권은 매월 일정 금액을 출금할 수 있는 월지급식 서비스를 지난 5월 중순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교보증권 월지급식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금액을 원하는 기간에 매월 출금해 월 생활자금 또는 수익분 현금 확보 등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것이다. 다른 증권사가 상품 위주로 접근한 것과 달리, 교보증권은 서비스 형태로 개발해 고객이 가입한 모든 펀드상품으로까지 범위를 확대했다.

이 서비스는 월 생활자금이 필요한 고객, 정기적으로 현금이 필요한 고객, 월지급액을 활용해 재투자를 고려하는 고객 등 다양한 계층을 겨냥했다.

환매 방식은 정액좌수ㆍ정액금액ㆍ좌수분할 세 가지 방식 중에 선택 가능하다. 출금 주기도 매월 5, 15, 25일로 다양화해 고객이 원하는 날에 원하는 방식으로 금액을 수령할 수 있도록 했다.


김종민 교보증권 WM지원팀장은 “향후 별도의 수수료 없이 고객의 주거래통장으로 송금해주는 서비스도 추가할 예정”이라며 “월지급식 서비스는 은퇴 후 안정된 노후를 위한 수단인 동시에 매월 안정적인 수입원으로 인식되면서 새로운 자산관리 전략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밝혔다.

교보증권 월지급식 서비스 관련 자세한 문의는 교보증권 전국 지점을 방문하거나 대표전화(1544-0900)로 하면 된다.

신수정 기자/ssj@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