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높은 수익률로 주목 받는 파주 고시텔 분양

LG 기숙사로 임대 완료된 고시텔 분양, 임대수익률 연 10~13% 기대


편안하게 높은 임대수익을 누리고 싶은 투자자라면 파주 고시텔 분양을 주목해 보자. 최근 LG디스플레이스의 지속적인 사업확장으로 LG측이 산업단지 내 신축 고시텔을 사외기숙사로 적극 활용하고 있어 파주 고시텔의 투자가치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산들건설(시행/시공)이 파주시 LG산업단지 내에 위치, LG사외기숙사로 임대 완료된 ‘이현빌딩’과 ‘해피팰리스 1차, 2차, 3차’를 현재 분양하고 있다.

LG디스플레이 직원들의 입주가 100% 확정된 후 진행되는 이번 분양은 시장대비 높은 임대수익률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현재 층별 등기 분양 중인 두 건물은 층당 13~16채 실투자금 3~4억대로 임대사업주를 모집 중이다. LG와의 임대계약 금액은 보증금 500만원에 월 40만원으로 연 10~13% (40% 대출 시)의 임대수익률이 기대된다.


현재 타지역 임대수익률이 일산 6% 미만, 분당 7% 미만을 비롯해 강남, 명동 등도 6%대에 머물고 있는 것을 감안한다면 연 10~13%의 임대수익이 가능한 ‘이현빌딩’과 ‘해피팰리스’의 투자매력도가 더욱 높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LG산업단지 내 신규 공장 증설이 한창이며, LG측에서도 추가로 5조원을 투입할 예정으로 신규 기숙사의 공급이 더욱 시급해진 상황이다. 파주 LG디스플레이스가 꾸준히 기숙사를 신축하고 있지만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신규 채용인력 등으로 기숙사는 여전히 부족한 상황이다.

파주시는 LG직원 기숙사 호실에 일부 제한을 두고 지역경제활성화 차원에서 지원단지 내의 고시텔을 기숙사로 이용하게 하는 정책을 펴고 있어 앞으로도 꾸준히 고시텔에 대한 LG측의 임대 수요가 발생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산들건설은 LG디스플레이의3교대 근무로 유동인구가 확보되어 있는 상가도 함께 분양하고 있다. 이번 분양은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하는 투자자에게 놓칠 수 없는 기회이다. 분양 문의1566-1474

헤럴드생생뉴스/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