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카페베네, 미국진출 1호점의 인턴사원 SNS 로 모집

국내 최대 커피브랜드 (주)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 와 비즈니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링크나우가 공동으로 카페베네 미국진출 1호점의 인턴사원을 SNS 로 모집 중이다.


카페베네 - 뉴욕1호점 인터사원 모집은 기존 바리스타 부문에 한정했던 데서 벗어나, 뉴욕지사에서 근무할 인터사원 모집으로 확대 채용하게 된다.


국내 토종브랜드인 ‘카페베네’ 가 뉴욕으로 진출한데는 ‘커피문화를 미국으로 역수출한다’ 는 데서 그 상징성이 크다. 또 국내 또 하나의 프랜차이즈 업체가 글로벌시장에 출사표를 던지게 되는 셈이다.


특히 뉴욕1호점 인턴사업 모집에는, 문화적 흐름인 Open Communication을 반영하기 위해 SNS 방식이 사용되고 있다. 


이번 모집에 지원을 희망하는 이들은 링크나우(www.linknow.kr)
혹은 카페베네 홈페이지 (www.caffebene.co.kr)나 카페베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affebene) 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며, 지원내용에 ‘좋아요’나 댓글, 응원메시지를 많이 받는 등 '소셜지수'가 높은 지원자들에게 가산점도 부여될 예정이다.


또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를 위해 국내 최고의 유학전문기업 유학허브(www.uhakhub.com)도 참여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