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중고 오토바이, 온라인 직거래가 더 안전 더 편리
온라인 자동차 쇼핑몰 보배드림(www.bobaedream.com)은 온라인에서 중고 바이크 거래가 가능한 보배드림 바이크 쇼핑몰을 새롭게 오픈 했다고 밝혔다.

4일 보배드림 바이크 쇼핑몰은 보배드림의 중고차 직거래 ‘실 매물 확인 서비스’를 바이크 쇼핑몰에도 적용해 허위매물 방지에 힘쓴 것이다.

‘실 매물 확인 서비스’는 보배드림에서 직접 실 매물 확인 전담팀이 매물의 차량번호, 주행거리, 상태확인, 사용신고필증, 인감증명서, 양도증명서 등 판매자의 신분 등을 모두 확인하고 증명하여 바이크 광고에 표현 인증 함으로서 소비자를 허위매물, 미끼매물로부터 완벽하게 보호하게 된다.

이 서비스를 통해 구매자는 인터넷으로도 안심하고 실제 매물을 한번에 비교 검색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바이크를 구입할 때, 놓치기 쉬운 부분인 등록비, 구비서류, 바이크 시세 등을 차량정보와 동시에 안내 받을 수 있어 편의성 또한 업그레이드 되었다. 


보배드림 바이크 쇼핑몰은 이 밖에도 바이크 판매자를 위한 파격적인 매물 자유등록권 상품과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어 업계에 신선한 충격을 던져 줄 전망이다.

보배드림에서는 바이크 쇼핑몰 오픈에 맞춰 야마하 비노 클래식 스쿠터, 맥북에어, 아이패드2 등 푸짐한 상품을 준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보배드림 바이크 쇼핑몰 오픈 이벤트 소식을 블로그 및 카페, SNS로 소문 내는 방식이며, 참여자를 대상으로 총 1000명을 선정하여 상품을 증정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