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익의 갈증을 한방에 날려 버릴 극비 대박재료주를 또 찾아냈다!
필자의 이름과 명예를 걸고 분명히 말하지만, 향후 수 십 년간 전문가 생활을 하는 동안 이런 급등주를 다시 잡을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마저 들며, 전문가 활동을 하지 않았다면 가까운 지인들에게만 은밀하게 추천하고픈 고민과 번뇌를 하게 만든 초대박주이다.
이 종목 또한 ‘아차’하는 순간 정신을 차릴 수 없는 급등시세를 휘몰아쳐 눈 깜짝할 사이 종잣돈을 크게 불려줄 회심의 승부주임을 거듭 강조한다!
최근 지수상승에도 불구하고, 아무리 애를 써봐도 저조한 수익률로 속앓이만 하며 올해 제대로 된 급등재료주를 한번도 잡아보지 못한 투자자를 위해서 특별히 추천드리니, 부디 이번 추천주만큼은 필자를 믿고 하늘이 두 쪽 나도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잡기를 간곡히 당부한다!
“히어로”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102번 “히어로”
▶ 동사는 전세계가 주목하는 신화적인 기업이다!
‘300조 시장의 세계1위 특허로 업계 패러다임을 바꿔놓은 혁명적인 제품으로 공존의 히트를 치며 전세계 시장을 독식하고 있는 스몰자이언트이다.’ 특히, 세계적인 특허 1개만 있어도 전세계 주목을 받는데, ‘40여 개의 세계특허로 무장한 채 전세계 글로벌기업들의 필사적인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 회사’로써, 전세계 파란을 일으킬 대박 신제품 출시가 임박하였다.
최근 실적이 수백%만 증가해도 주가는 상한가 한 두 방이 우습게 터지는데, ‘순이익이 2,600%↑ 폭증’하며 사상전례 없는 고 마진을 기록 중이라면 실적재료만으로도 단기급등은 우습게 터질 것으로 판단된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최근 재료에 민감한 시장에서 ‘세계1위 바이오기업 지분인수 + 자회사의 나스닥상장’ 등 초대형 재료 하나만 언론에 노출되면 극단적인 시세가 터지질 수밖에 없어 재료가 터지기 전 서둘러 필사적으로 잡기 바란다!
[첫째, 세계 최초 BT+IT+NT의 유일한 독점특허!]
반도체처럼 향후 대한민국을 수 십 년 간 먹여 살릴 미래성장의 가장 핵심사업인 BT+IT+NT를 아우르는 세계1위 특허의 초 특급회사로써 세계 유일의 원천 기술을 보유하며 향후 3년 안에 글로벌기업으로 진입이 예상된다. 특히, 국내1위 시장100%점유율로 국내 시장을 독식하더니, 해외 로열티수입이 수천억으로 증가되는 것은 시간문제이다.
[둘째, 순이익 2600% ↑폭증! 실적재료 주가에 전혀 미 반영 되었다!]
세계 유일의 원천기술을 가지며 전세계 300조 시장에 의무적으로 동사의 원천특허가 들어갈 수밖에 없는 거의 상상조차 할 수 없는 매출 곡선과 이익곡선의 수익구조로써, 실적2600% 폭증하고 있으며 초단기간 폭발적 실적재료만으로 단기급등은 불가피한 수순이라 판단된다.
[셋째, 정부 신 성장분야 초특급프로젝트 진행! 5년간 대대적인 지원사격!]
정부가 국운을 걸고 있는 신 성장 분야에서 극비리에 특급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향후 5년간 천문학적 국고지원의 특급호재가 조금이라도 언론에 노출되는 순간, 줄 상한가로 매수의 기회조차 주지 않고 급등에 급등을 거듭할 종목이다.
[넷째, 거대세력 싹쓸이 매집! 제대로 한방 터지기 전 잡아라!]
현재 코스피, 코스닥시장을 통틀어 최고의 저 평가이다. 초고속 성장성을 겸비한 도저히 감당할 수 없는 초 저평가주로써 지면상 자세히 밝힐 수 없는 “세계1위 바이오기업 지분인수”등 초대형 호재까지 줄줄이 대기하여 상식 밖의 현 주가수준에서 특급재료+실적+수급으로 수 십 배의 주가 상승한다 해도 아무런 논란의 여지가 없다.
한마디로! 누가 먼저 잡느냐에 따라 7월 종잣돈을 크게 불릴 대박기회로써, 눈치 빠른 회원이라면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잡기를 바란다.
“히어로”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102번 “히어로”
★오늘의 추천주★ “6조원 대박재료가 터진다!” 100만원이 1억 될 특급 재료주 출현!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2035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이노셀, 엔알디, 주성엔지니어링, 이지바이오, 젬백스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