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생생코스닥>라이브플렉스, 징기스칸 온라인 비공개테스트 돌입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징기스칸 온라인’의 비공개테스트를 지난 19일부터 진행했다고 밝혔다.

‘징기스칸 온라인’의 비공개테스트는 사전 참여신청자중 1만명을 선발해 진행하며, 오는 29일까지 계속된다. 특히 시간 제한을 두는 비공개테스트와는 달리 시작 시간인 19일 오후 5시부터 서버 종료 없이 게임에 참여가 가능하게 했다.

‘징기스칸 온라인’이 보여줄 콘텐츠가 상당히 많기 때문에 테스트 기간도 비교적 길게 일정을 잡았으며, 서버 종료 없이 지속적으로 테스트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준비하였다는 것이 라이브플렉스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하며, 27인치 LCD 모니터, 외장하드디스크, USB 메모리,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진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징기스칸 온라인의 가장 큰 특징이라 할 수 있는 국가 시스템을 통해 게임에 존재하는 4개 국가의 국왕이 되는 유저에게는 27인치 LCD 모니터를 제공하며, 40레벨의 타국 정찰 퀘스트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외장하드 및 1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게임의 건의 사항이나 의견을 게시한 유저에게도 USB 메모리 및 문화상품권이 제공된다.

‘징기스칸 온라인’은 13세기 대 제국을 건설한 징기스칸의 역사를 배경으로 제작된 게임으로, 누구나 징기스칸과 같은 힘을 길러 천하를 쟁패 할 수 있다는 게임적 시나리오로 재구성되어 있다.

라이브플렉스의 이재범 게임사업총괄이사는 “징기스칸 온라인은 외적인 화려함 보다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는 게임이다. 안정적인 테스트 진행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 온 만큼 참가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서병기 기자/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