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너는 청춘이다. 그래서 괜찮다’ 강연 페스티벌 오는 28일 개최
청춘들을 위한 신개념 강연 페스티벌, ‘청춘 페스티벌 2011’이 오는 28일 오후 2시 여의도 한강 플로팅 스테이지서 열린다.

마이크임팩트 청춘 페스티벌은 남녀노소 불문, 대한민국을 살아가는 모든 청춘을 대상으로, 명사의 강연과 국내 유명 가수의 공연, 전시, 그래피티 체험 등의 다양한 행사가 함께하는 새로운 문화의 장이다. 재미와 감동, 음악과 이야기를 통해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지나고 있는 대한민국 청춘들을 위로하고 응원원하자는취지로 계획됐다.

지난 ‘청춘 페스티벌 2010’은 배우 이순재, 개그맨 박명수, 언론인 김어준, 국회의원 유시민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사들을 한자리에 모아, ‘지금 청춘에게 필요한 것은?’이란 질문을 통해 청춘 희망 메시지를 우리 사회에 던졌다. 

올해는 ‘너는 청춘이다. 그래서 괜찮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모든 출연진은 12일 ‘청춘 페스티벌 2011’ 공식 블로그(www.youthfestival.co.kr)를 통해 공개된다.

‘청춘 페스티벌 2011’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micimpact.com 또는 www.youthfestival.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현 기자 @madpen100> madpe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