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생생코스닥>모두투어, 러시아 북유럽 상품 로드쇼 성료
모두투어(사장 홍기정)가 핀에어와 함께 지난 8일부터 3일간 각 지역 지점을 대상으로 로드쇼를 진행하면서 ‘러시아 북유럽’ 상품 홍보에 박차를 가했다.

18일 광주를 시작으로 대구, 울산, 부산 총 4개 도시에서 이뤄졌고 각 지점의 직원들과 베스트파트너 대리점(전문판매점) 실무자들에게 상품내용과 효율적인 상담방법 등에 관한 설명회를 가졌다. 행사는 핀에어와 모두투어가 공동으로 기획했다.

여행객들의 수요가 다양해 지면서 북유럽 및 러시아/북유럽 여행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늘어났고 상품 판매 역시 큰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모두투어와 핀에어는 2011년 북유럽 지역 하계 성수기를 맞아 보다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판매에 힘쓰고자 이번 로드쇼를 개최했다.

각 지역별로 영업담당자와 판매대리점 직원이 직접 참여했으며 4개 지점을 통해 총 300여명이 참석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모두투어는 설명회를 통해 상품의 상세일정과 특전내용뿐만 아니라 북유럽 상품만이 가지는 경쟁력에 대해서도 집중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실제 고객과의 상담 시 효율적인 상담방법과 유의사항 등 세부적 요소에 대해서도 공유하며 참여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아울러 핀에어에 대한 소개와 기종 설명도 이어졌으며 핀에어를 이용하는 ‘서유럽/스페인상품’도 함께 홍보했다. 또한 러시아 비자 안내 등 기본적인 사항까지 빠짐없이 설명했다.

모두투어 유럽사업부 강기태 부서장은 “러시아/북유럽 상품의 경우 2009년 대비 2010년 동월 실적이 급상승했으며, 2011년 시장에도 꾸준하게 그 영향을 보이고 있다.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문의 및 예약에 대응해 근접성이 떨어지는 지방지점의 일괄 설명회가 필히 필요하다고 생각돼 이번 설명회를 개최했다.”며 “지방에서 실시된 이번 로드쇼가 올 여름 북유럽 상품 판매에 큰 도움이 되리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서병기 기자/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