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건강한 설-녹십자‘ 비맥스 골드’] 최적함량 멀티비타민 피로 싹~
녹십자의 멀티비타민 ‘비맥스 골드’는 기존 제품인 ‘비맥스’에 칼슘의 체내 흡수를 돕는 비타민 D와 해독과 세포보호작용을 돕는 엘시스테인(L-Cysteine) 등을 보강한 제품이다.

비맥스 골드는 비타민 B1·B2· B3·B5 등 비타민 B군 10여종과 비타민C 등의 성분이 최적 섭취량(영양결핍 예방을 목적으로 하는 최소 섭취량과 달리 최적의 건강상태 유지를 목적으로 설정된 섭취 기준) 기준에 따라 함유돼 있다.

이와 더불어 비맥스 골드는 면역력 강화에 좋고 비타민 B군의 대사를 돕는 아연의 함량을 기존 제품보다 높였으며, 에너지 생성과 근육 조직에 필수적인 마그네슘과 음주로 인한 간 기능의 손상 회복에 효능을 가진 우루소데옥시콜린산도 포함돼 있다. 


녹십자에 따르면 이 제품은 피로 회복을 비롯해 에너지 대사 향상, 면역력 상승, 구내염이나 혓바늘 완화, 신경통, 근육통에 효과를 갖고 있다.

녹십자는 “비맥스 골드는 고 활성형 비타민B1인 벤포티아민을 함유해 체내에 잘 흡수되는 활성형태인 푸르설티아민보다 생체 이용률이 4배 높고, 5배 빨리 흡수돼 오랫동안 체내에서 항피로, 항스트레스, 에너지대사 등의 활동을 한다”며 “균형 잡힌 식습관과 규칙적인 운동과 함께 ‘비맥스 골드’ 하루 1정을 복용하면 충분한 영양 균형을 이루고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정진영 기자/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