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수의 국내 순대국체인점들 가운데 가장 뛰어난 맛을 자랑하고 순대국전문점들 중에서는 드물게 직영공장 운영을 통해 전문화된 유통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는 프리미엄 순대요리 전문점 ‘강창구찹쌀진순대’가 서울 강동구 길동직영점을 오픈 했다고 전했다. 강창구찹쌀진순대 길동직영점은 강남직영점에 이어 두 번째로 오픈 하는 직영점으로 지난 6월 20일부터 본격적인 손님맞이를 시작했다.
순대국전문점 강창구찹쌀진순대의 이번 길동 직영점 오픈은 본사는 물론 소비자와 예비창업자 모두에게 시사하는 바가 크다. 이번에 오픈한 길동직영점은 강창구찹쌀진순대 시즌2로 무엇보다 기존의 매장에 비해 업그레이드된 인테리어와 한 층 저렴해진 가격, 신 메뉴에 주목할 만하다. 새로운 인테리어와 저렴한 가격, 다채로운 신 메뉴는 소비자의 꾸준한 재 방문을 유도할 수 있는 중요한 촉매제로 작용할 수 있고, 여기에 더해 뛰어난 순대국 맛과의 결합은 엄청난 시너지효과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시즌2에서는 고객들이 반찬을 필요한 양 만큼 담아서 즐길 수 있는 반찬 셀프코너를 도입하여 인건비를 최소화 함과 동시에 가맹점주의 마진은 높였으며 매장 운영에 편리함을 더 했다. 이외에 멀리서도 눈에 띄는 깔끔한 외관은 순대국창업을 준비중인 예비창업자들에게 일반 순대국집과는 차별화 된 매장임을 자연스레 알릴 수 있는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강창구찹쌀진순대 길동 직영점을 방문한 고객 이상혁씨는 “평소에 순대국을 즐겨먹는 편인데 강창구찹쌀진순대의 순대국은 따로 양념장을 추가할 필요 없이 순대국 안에 들어가 있다는 점이 아주 특별한 것 같다. 물어보니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할 수 있는 대중적인 맛을 고려하여 황금비율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입맛에 딱 맞는 것 같아서 만족한다. 가격도 적당한 것 같고 무엇보다 24시간 오픈이라는 점도 아주 마음에 드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순대국프랜차이즈 강창구찹쌀진순대 길동 직영점은 단체석은 물론, 일인석 테이블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서울지역의 다수의 순대국 매니아들 사이에서 이슈가 될 것으로 예측되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구성된 매장은 여성 고객들의 방문도 점차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강창구찹쌀진순대의 직영공장은 해썹(HACCP)인증을 받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순대국을 제공하고 있고, 가장 좋은 재료 사용은 물론 안전하고 깨끗한 위생 시스템까지 보유하고 있어 순대국창업을 준비중인 예비점주들의 가맹문의도 증가하고 있다. 시즌 2라는 새로운 구성을 통해 외식시장에서 새로운 혁명을 꾀하고 있는 강창구찹쌀진순대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 및 창업문의는 홈페이지(http://www.jinsoondae.com)를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