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LPGA 11대 홍보 모델은 누구? 2일 화보 촬영
이미지중앙

세미 정장을 입고 하이 힐을 신은 채 드라이버샷을 날리고 있는 오지현. [사진=KLPGA]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는 2일 '2019년 제11대 KLPGA 홍보 모델'의 화보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시즌 KLPGA투어 상금순위 60위 이내의 선수(해외투어 활동 선수 제외) 중 언론사와 타이틀스폰서, 일반인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된 최종 11명의 홍보모델 화보 촬영 사진은 골프웨어, 스포티, 세미 정장의 3가지 콘셉트로 촬영됐다. 제11대 홍보 모델은 김아림·김자영2·김지현·김혜선2·박결·오지현·이다연·이소영·이승현·최혜진과 KLPGA 캐릭터 케이까지 총 11명이다.

이미지중앙

KLPGA의 제11대 모델 11명. [사진=KLPGA]


필드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골프웨어 콘셉트 외에도 스포티한 콘셉트와 세미 정장 콘셉트를 통해 선수들의 일상적이고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세미 정장 콘셉트는 KLPGA 대회가 다수 개최된 ‘엘리시안 강촌 컨트리클럽’의 아름다운 코스 내에서 촬영돼 눈길을 끈다. KLPGA는 홍보모델 화보 촬영 사진을 활용해 KLPGA 월 페이퍼, 캘린더, 연하장 등 다양한 제작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오는 3일부터 2019시즌 KLPGA투어의 일곱 번째 대회인 ‘제6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이 사흘간 펼쳐진다. 필드 위에서 색다른 모습으로 화보 촬영에 임한 KLPGA 홍보모델들이 이번 대회에서 선전할 수 있을지 지켜보는 것도 대회를 즐길 또 하나의 관전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