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존카운티, 한국 서비스만족 대상 선정
이미지중앙

서비스만족 대상을 수상한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골프존카운티선운.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골프존카운티가 최근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브랜드협회가 후원한 ‘2018 제12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 에 선정됐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서비스 만족 대상은 고객중심의 서비스 품질 경영 시스템을 구축해 경영전반에서 서비스 품질혁신 활동을 전개하며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엄정한 평가를 통해 선정된다. 골프존카운티는 문화서비스, 골프장 운영 부문에 선정됐다.

골프존카운티는 안성Q/H/W, 청통, 선운, 무등산 등 6개의 골프장 및 골프 부킹 앱 티스캐너를 운영 중인 국내 최대 골프장 토털 서비스 기업이다.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을 이용하면 카트에 비치된 태블릿 PC를 통해 코스공략법 및 스코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단체사진이 실린 스코어카드를 키오스크를 통해 출력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골프존카운티 회원이면 필드 스윙을 촬영한 나스모(나의 스윙 모션) 영상 및 스코어 기록을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승준 골프존카운티 운영사업부 상무는 “골프존카운티는 2011년 처음 골프장 운영서비스를 시작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통해 골프의 대중화에 힘써왔다”면서 “올해 상반기에는 타임 슬라이스 기법을 활용해 270도로 필드 스윙 모션을 촬영한 영상을 4D 리플레이로 볼 수 있도록 하는 ‘스핀캠(가칭)’서비스도 오픈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