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세 김지현의 우승 노하우는? '김지현의 위너스 캠프' 27일 첫 방송
이미지중앙

미국전지훈련지에서 레슨 프로그램 '김지현의 위너스 캠프'를 촬영중인 김지현 프로. [사진=SBS골프]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대세' 김지현(27 한화큐셀)의 우승 노하우를 엿볼 수 있는 레슨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SBS골프의 신규 레슨프로그램인 '김지현의 위너스캠프'다.

김지현의 위너스 캠프(이하 위너스 캠프)는 지난 1월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 인근 무어파크에서 동계훈련 중인 김지현을 제작진이 찾아가 촬영이 진행됐다. 김지현은 지난해 프로데뷔 7년 만에 첫 우승을 맛보았고 내셔널타이틀인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 제패 등 시즌 3승을 거두며 상금랭킹 2위로 생애 최고의 해를 보냈다.

KLPGA투어 그린 적중률 1위에 빛나는 김지현은 ‘위너스 캠프’를 통해 그녀의 장기인 아이언 샷 노하우와 롱퍼트 비법 등을 자세히 알려줄 예정이다. 또한 촬영 중 절친한 후배인 김효주(롯데)와 박결 (삼일제약), 박지영(CJ오쇼핑)이 카메오로 등장해 ‘어시스트 레슨’도 해준다.

SBS골프 제작진은 “ 아마추어 골퍼들이 실전에서 유용하게 구사할 수 있는 상황별 노하우를 김지현 프로가 직접 알려주고, 평소 골프팬들이 궁금했던 동계훈련 중인 선수들의 일상 등 색다른 모습을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지현의 위너스 캠프’는 2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수요일 밤 9시 20분 SBS골프에서 만날 수 있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