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존뉴딘, 장애인 일자리 창출 MOU체결
이미지중앙

왼쪽부터 골프존 박기원 대표, 한국장애인고용공단 황보익 서울지사장, 골프존유통 장성원 대표,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김영근 대전지사장.[사진=골프존]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골프존뉴딘그룹이 장애인 고용에 적극 나섰다. 골프존과 골프존유통은 22일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목적으로 하는 ‘자회사형 장애인표준사업장’ 설립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서울 청담동 골프존타워에서 열린 MOU 체결식에는 박기원 골프존 대표와 장성원 골프존유통 대표, 진홍섭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고용창출부 차장, 황보익 서울지사장, 김영근 대전지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측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장애인 일자리 확대 ▲장애인 고용에 관한 인식개선 교육 등을 위해 적극 협력해 나갈 방침이다.

골프존뉴딘그룹의 골프존과 골프존유통은 지난 12월 사회공헌을 위해 뉴딘파스텔을 설립했다. 뉴딘파스텔은 음악에 재능 있는 장애인들이 전문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직업 합창단 등을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 합창단 단원들은 일정기간 연습 후 공연을 가질 계획이며 그에 따른 급여 및 복리후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박기원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골프존뉴딘그룹이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수 있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골프존뉴딘그룹은 자회사형 표준사업장이 안정적으로 설립되고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해 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