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천시남구배드민턴협회, 아디다스 배드민턴과 2년 후원 계약 체결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스포츠팀=임재원 기자] 인천광역시남구배드민턴협회가 17일 아디다스 배드민턴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후원 기간은 2년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인천광역시남구배드민턴협회는 지역 종목 협회가 주도적으로 진행한 마케팅 우수 사례로 기록될 예정이다. 아디다스 배드민턴에서는 협회가 주관하는 대회의 상품 및 각종 용품을 할인하여 제공한다. 대회 진행을 위한 대형 현수막, A보드, 용품 보관함 등을 협회에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인천광역시남구배드민턴협회와 아디다스 배드민턴은 지역 배드민턴 동호회 활성화와 저변 확대를 위하여 인천 남구 지역 방과 후 배드민턴 교육 활동도 함께할 것으로 알려졌다. 지역 동호회와 함께 아디다스 배드민턴 라켓 시타 이벤트, 신상품 공동 프로모션 등 다양한 상품 프로모션 활동도 진행한다.

인천광역시남구배드민턴협회 임일규 회장은 “역량 있는 글로벌 용품 브랜드와 지역 협회가 함께하는 좋은 사례를 만들게 되어 기쁘다. 이번 후원 계약으로 동호인들에게 질 좋은 대회 시상품을 제공할 수 있고 저소득층과 불우 이웃에게도 기부할 수 있는 계기도 마련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인천광역시남구배드민턴협회와 아디다스 배드민턴의 첫 공식 활동은 오는 4월 2일에 개최될 제1회 인천광역시남구배드민턴협회장기 배드민턴대회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