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PL 17R] '산체스-데브라이너 최전방 출격' 맨시티-아스날, 선발 명단 발표
[헤럴드경제 스포츠팀=복권빈 기자] 맨시티와 아스날이 3위 자리를 놓고 맞대결을 펼친다.

맨체스터시티(이하 맨시티)와 아스날이 19일(한국시간) 이티하드스타디움에서 2016-2017 프리미어리그 17라운드 맞대결을 앞두고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현재 아스날은 승점 34점으로 3위에 위치해 있으며, 맨시티는 승점 33점으로 4위에 올라 있다.
이미지중앙

맨시티의 선발 라인업. [사진=맨시티 페이스북]


세르히오 아구에로가 선발 출전할 수 없는 맨시티는 케빈 데 브라이너를 최전방에 제로톱 역할을 수행한다. 라힘 스털링과 다비드 실바, 야야 투레, 르로이 사네가 그 뒤를 받치고, 페르난두가 수비형 미드필더로 나선다. 가엘 클리쉬와 알렉산다르 콜라로프, 니콜라스 오타멘디, 파블로 사발레타가 포백을 구성하고, 클라우디오 브라보 골키퍼가 골문을 지킨다.
이미지중앙

아스날 선발 라인업. [사진=아스날 페이스북]


이에 맞선 아스날은 변함없이 알렉시스 산체스가 최전방에서 골을 노리며, 알렉스 이워비와 메수트 외질, 시오 월콧이 2선에 자리한다. 그라니트 자카와 프란시스 코클랭이 중원을 지키며, 나초 몬레알과 로랑 코시엘니, 가브리엘 파울리스타, 헥토르 베예린이 최후방에 위치한다. 페트르 체흐 골키퍼가 골문을 사수한다.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